앰플엔 ‘집순이 키트’와 ‘밖순이 키트’,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라인 3종 패키지 업그레이드

앰플엔의 신제품은 어프어프와 협업한 ‘집순이 키트’와 ‘밖순이 키트’, 센텔리안24의 신제품은 ‘마데카 릴리프’ 라인 3종이다. (사진:앰플엔, 센텔리안24)
앰플엔의 신제품은 어프어프와 협업한 ‘집순이 키트’와 ‘밖순이 키트’, 센텔리안24의 신제품은 ‘마데카 릴리프’ 라인 3종이다. (사진:앰플엔, 센텔리안24)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구매욕을 자극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앰플엔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를 함께 구성한 키트를 선보이고, 센텔리안24는 편의성을 높인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한 제품을 출시한다. 앰플엔의 신제품은 어프어프와 협업한 ‘집순이 키트’와 ‘밖순이 키트’, 센텔리안24의 신제품은 ‘마데카 릴리프’ 라인 3종이다.

코리나아화장품의 앰플엔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와 협업한 ‘집순이 키트’와 ‘밖순이 키트’를 출시한다. 앰플엔의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어프어프 굿즈와 함께 구성했다. ‘집순이 키트’는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를 집에서 케어할 수 있는 진정 앰플인 센텔카밍샷 앰플 대용량 100ml와 시리얼 컵으로 구성했다. ‘밖순이 키트’는 추운 날씨에도 외출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세라마이드샷 앰플 대용량 100ml와 세라마이드샷 앰플을 품에 안고 있는 캐릭터 모습이 그려진 손 시림 방지 핸디백 구성이다. 1천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동국제약의 센텔리안24는 ‘마데카 릴리프’ 라인 3종을 새로운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마데카 릴리프 토너’, ‘마데카 릴리프 로션’, ‘마데카 릴리프 크림’ 3종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용기부터 용량, 디자인까지 패키지 업그레이드가 이뤄졌다. 사용자 편의성을 위해 돌려서 열어야 했던 원형 타입의 일반캡에서 토너는 프레스캡으로, 로션은 펌프캡으로, 크림은 원터치캡으로 변형한다. 용량은 토너의 경우 기존 150mL에서 2배 이상 늘린 300mL의 대용량 제품으로 가용비를 높였다. 로션과 크림 제품은 각각 60mL, 80mL 상당의 추가 제품을 증정한다. 패키지는 깔끔한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붉어지고 예민해진 피부를 강력한 병풀의 힘으로 보호해준다는 의미를 담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