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스테이 쿠션’, 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시카 세럼’ 기획세트 출시

미샤는 ‘스테이 쿠션’을 출시하며,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시카 세럼’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미샤는 ‘스테이 쿠션’을 출시하며,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시카 세럼’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마스크 시대에 맞춘 쿠션 파운데이션과 병풀 추출물 함량을 높인 세럼 세트가 출시됐다. 미샤는 ‘스테이 쿠션’을 출시하며,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시카 세럼’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쿠션 파데 ‘스테이 쿠션’을 출시한다. 커버력과 지속력을 높이고 모공과 각질 등은 커버한 제품으로 SPF40/PA++ 자외선 차단 기능도 갖췄다. 고커버 블러레이어링™ 시스템을 적용한 초밀착 핏팅으로 매끈하게 벨벳 같은 피부를 표현한다. ‘스테이 쿠션’은 글로벌의학연구센터의 임상시험을 통해 마스크프루프 테스트를 완료, 자사 기존 제품 대비 92% 이상 마스크에 묻어나거나 지워지지 않는 것을 입증했다. 고온에서 테스트도 임상시험을 통해 지속력이 69% 이상 개선된 것이 입증되어 가을·겨울철의 실내 난방에도 변함없이 깔끔하게 유지되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스테이 쿠션’의 용량은 15g, 색상은 페어(21호), 바닐라(21호), 샌드(23호) 세 가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그린더마 시카 세럼’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의 핵심 성분인 병풀 추출물 함량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기획세트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50ml)’과 ‘카밍 젤크림(54ml)’ 구성이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은 기존 제품 대비 병풀 추출물 함량을 5배 높인 제품으로 피부 진정 및 수분을 전달한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스며드는 제형이다.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카밍 젤크림’은 탄력있는 젤 타입 크림이다. 수분감이 뛰어나며 민감성 피부 대상 일차 자극 평가를 완료했다. 저녁에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구입 시 ‘시카의 정원 X NCT 127’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