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17일까지 고객상담 전문인력 신입사원 모집

▲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2015년 상반기 서비스본부 신입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노승빈 기자] 쿠팡이 고객 서비스에 젊은 피를 수혈한다. 고객상담 전문인력 공개 채용를 모집하는 것. 기간은 이달 17일까지 온라인을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다.

쿠팡에 따르면, 이번 공개채용은 서비스본부 신입 분야다. 쿠팡의 서비스본부 직원들은 단순히 고객 불만을 접수하는 창구로서의 역할이 아닌, 전문성과 한층 강화된 권한을 바탕으로 고객의 문제사항을 해결하고 책임을 다해 응대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최종합격자는 수 개월간 진행되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진정성과 전문성을 갖춘 ‘고객 상담 전문가’로 양성될 계획이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새로운 트렌드를 발빠르게 회사에 반영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오는 17일까지 쿠팡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온라인 인성검사, 1차 실무 면접, 2차 인성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로 선발된다.

지원자격은 전문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기졸업자 및 2015년 8월 졸업예정자라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쿠팡 최젬마 서비스본부장은 “서비스본부 직원들은 고객과의 최접점에서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신뢰를 구축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며 “고객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공감할 수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서울, 인천 등의 주요 대학에서 회사의 비전, 쿠팡의 인재상, 서비스본부 주요업무를 설명하는 채용상담회를 진행한다. 자세한 일정은 쿠팡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