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 멘소래담 ‘립아이스 과일 립밤’을, 아로마티카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 출시

순플러스는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을, 멘소래담은 ‘립아이스 과일 립밤’을, 아로마티카는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를 출시한다. (사진:순플러스, 멘소래담, 아로마티카)
순플러스는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을, 멘소래담은 ‘립아이스 과일 립밤’을, 아로마티카는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를 출시한다. (사진:순플러스, 멘소래담, 아로마티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저자극 클렌징과 립밤, 헤어 오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들이 출시됐다. 순플러스는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을, 멘소래담은 ‘립아이스 과일 립밤’을, 아로마티카는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가 저자극 클렌징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을 출시한다. ‘아미노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3가지 구성이다. 피부 정화와 항산화에 탁월한 바질 추출물과 인체 구성 단백질의 주성분인 17가지 아미노산이 함유된 저자극 클렌징 라인으로 부드러운 세안과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를 돕는다.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부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그린 릴리프 아미노 폼은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을 사용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오일은 바질 오일, 호호바씨 오일, 포도씨 오일을 함유했다. 블랙헤드와 피지, 메이크업까지 지워낸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워터는 물로 씻어낼 필요 없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로 마이크로 미셀라 시스템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하여 제거하고 수분막을 형성한다.

멘소래담은 일러스트레이터 KKKIM과 협업한 ‘멘소래담 립아이스 과일 립밤’을 출시한다. MZ 세대를 사로잡은 국내 일러스트레이터 KKKIM과의 콜라보로 기존 립밤에 다채로운 컬러감의 힙트로 감성 더한 디자인으로 재해석됐다. 멘소래담의 헤리티지 간호사 캐릭터가 뉴트로 디자인으로 탄생했으며 스트로베리, 레몬, 그레이프프루트티 3가지에 적용됐다. 멘소래담 립밤은 멘톨&비타민 A,C,E 성분이 거칠고 민감해진 입술을 진정시키고 오일 성분이 보습 효과를 준다. SPF 기능성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 피부를 보호하는 레몬, 스트로베리 제품이 있다.

아로마티카는 ‘리츄얼 헤어 오일 라벤더&패츌리’를 출시한다. 모발케어와 아로마테라피를 일상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아로마티카의 전문 조향사와 아로마테라피스트가 함께 선정한 6가지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해, 부드러우면서도 포근한 향의 라벤더와 짙은 흙 향기의 패츌리 오일에 버가못, 로즈우드, 오렌지스위트, 일랑일랑 오일 등의 향이 어우러진다. 화학 실리콘 성분을 넣지 않고 식물 성분 실리콘이라 불리는 프라칵시 오일을 사용해 모발 본연의 부드러움을 되찾아준다. 호호바, 바바수, 모링가, 아르간, 아몬드 오일 등 총 9가지의 식물성 오일이 머릿결을 정돈하고 윤기를 부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