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와 공차 할인행사, 이디야커피 신메뉴 출시...커피빈, 신메뉴와 함께 팻 멤버스 서비스

커피·차 음료업계가 할인·신메뉴 출시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커피·차 음료업계가 할인·신메뉴 출시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투썸플레이스와 공차는 할인행사에 나섰고, 이디야커피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커피빈은 신메뉴와 함께 팻 멤버스 서비스를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 8일 T멤버십 고객 40% 할인


7일 업계에 따르면, 투썸플레이스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페어링 40% 할인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8일까지다. 행사 대상 제품은 디저트 1개와 커피 1잔으로 구성한 페어링 6종으로 떠먹는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떠먹는 티라미수’, ‘떠먹는 아이스박스’, ‘떠먹는 딸기 레어 치즈’, ‘클래식 가토 쇼콜라 피스’, ‘레드벨벳 피스등이다. 이번 행사는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매장에서 주문 및 결제 시 직원에게 T멤버십 앱 내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는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T멤버십 카드당 1, 페어링 제품 1개에 한해 적용된다.


공차코리아, 삼성카드 고객 공차 베스트 메뉴 2종 반값


공차코리아는 삼성카드 이용 고객에 한해 공차 베스트 메뉴 2종을 반값에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8일까지다. 할인 적용시간은 오후 2~5시다. 행사 메뉴는 블랙 밀크티+(L)’타로 밀크티+(L)’. 행사 시간 내 공차 매장에서 해당 메뉴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일반 삼성카드 외에 삼성페이에 등록한 삼성카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는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다. 한 카드당 11, 2잔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2잔 이상 구매 시 행사 메뉴 중 최고 금액에 할인 적용된다. 이번에도 키오스크 주문시 할인을 받을 수 없다. 배달 주문도 마찬가지다. 카운터 주문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 멤버십 앱 스탬프 적립 및 중복 할인 적용도 불가능하다.


커피빈코리아, 퍼플 펫 멤버스 서비스 도입 기념 무료 증정


커피빈코리아가 자체 멤버스 앱에 퍼플 펫 멤버스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펫 멤버스 서비스는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 최초로 시도되는 펫 회원제 서비스다. 퍼플 펫 멤버스 가입 및 이용 방법은 기존 커피빈 앱 이용 방법과 유사하다. 커피빈 앱을 통해 마이펫을 등록하면 반려동물의 생년월일과 성별, 견종·묘종 등의 정보를 통해 커피빈 고유 펫민번호가 발급된다. 등록된 펫 계정을 통해 펫 프렌들리 매장에서 펫 간식 등을 구매할 시 펫플 스탬프가 증정되며, 8개 적립 시 베네핏이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10일까지 커피빈 앱 퍼플 펫 멤버스를 통해 마이펫을 등록하는 고객에 한해 펫 밀크(70ml) 증정한다. 반려동물 음료인 펫 밀크에 우유 거품이 올라간 퍼푸치노 무료로 제조해 준다. 평상시에는 매장 내 판매 중인 펫 밀크를 구매한 뒤 고객 요청 시 바리스타에게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퍼푸치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퍼푸치노는 행사는 퍼푸치노는 펫 프렌들리 운영 매장 5개점(위례2차아이파크점, 송파파크하비오점, 송파파크하비오B1, 송파헬리오시티점, 동대입구역점) 등 펫 프렌들리 운영 매장 5개점에 한해서만 진행되며, 준비된 제품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된다.


이디야커피, 토피넛 음료와 베이커리 출시


이디야커피는 신메뉴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이디야커피가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토피넛 음료와 베이커리다.  토피넛 음료는 더블 토피넛 라떼 더블 토피넛 위드샷 토피넛 플랫치노 등 3종이다. 특히 더블 토피넛 위드샷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크릿 레시피인 토샷추(토피넛 라떼 샷 추가)’를 실제 메뉴로 구현한 것으로, 더블 토피넛 라떼에 이디야 블렌드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부드럽고 깊은 풍미가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베이커리는 플레인 꽈루아상 토피넛 꽈루아상 플레인 크로플 토피넛 크로플 등 4종이다. 토피넛 꽈루아상은 토피넛 베이스에 아몬드 브리틀과 아몬드 분태가 올라간 꽈루아상에 플로팅 크림을 곁들여 기호에 따라 부어 먹거나 찍어 먹을 수 있는 달달하고 고소한 꽈루아상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번 토피넛 음료 3종과 베이커리 4종은 지난 겨울 이디야커피가 야심차게 준비했던 전통차와 호떡에 이은 두 번째 음료와 디저트의 조합으로, 토피넛 음료와 꽈루아상, 크로플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며 또 하나의 환상적인 조합의 탄생을 알릴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