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노르디스크 콜라보 ‘크림 스킨 한정판’,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앰플 기획 세트’ 출시

라네즈는 노르디스크와 협업한 ‘크림 스킨 한정판’을,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앰플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라네즈, 이니스프리)
라네즈는 노르디스크와 협업한 ‘크림 스킨 한정판’을,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앰플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라네즈,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5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한 가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드는 기획 세트들이 출시됐다. 라네즈는 노르디스크와 협업한 ‘크림 스킨 한정판’을,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앰플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는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의 협업한 ‘크림 스킨 한정판’을 출시한다. 감성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굿즈와 화장품이 구성된 콜라보레이션이다. 2종의 크림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과 4종의 노르디스크 굿즈 구성으로 150mL 혹은 250mL의 라네즈 크림 스킨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르디스크 감성의 캠핑 수건, 와인잔, 파우치, 담요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 블렌딩 기술’을 적용한 고보습 스킨케어로 크림 한 통을 녹여낸 제형으로 촉촉함을 유지시킨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했다.

이니스프리는 집중케어 ‘레티놀 시카 앰플 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브랜드 측은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이 소비자들의 높은 반응을 얻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의 꿀조합템 3종 구성의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세트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본품 30mL에 ‘레티놀 시카 앰플 포커싱 패치’ 1개, ‘비자 시카밤’ 10mL를 추가 증정한다.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이다. 트러블의 시작부터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하며, 피부 자극감을 88% 완화한 제형 기술인 이니스프리만의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TM’을 적용했다. 아침 저녁 데일리 케어가 가능한 제품으로 수분 앰플 제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