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 앰플엔 ‘센텔카밍샷 퍼스트 젤 클렌저’, 스킨푸드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 출시

아이오페는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앰플엔은 ‘센텔카밍샷 퍼스트 젤 클렌저’를, 스킨푸드는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출시한다. (사진:아이오페, 앰플엔, 스킨푸드)
아이오페는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앰플엔은 ‘센텔카밍샷 퍼스트 젤 클렌저’를, 스킨푸드는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출시한다. (사진:아이오페, 앰플엔, 스킨푸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월의 첫날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자신만의 화장품으로 꾸밀 수 있는 한정판 쿠션 제품과 부드러운 젤 클렌저, 수분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나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제품이거나 비건 제품 등 최근의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앰플엔은 ‘센텔카밍샷 퍼스트 젤 클렌저’를, 스킨푸드는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는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 한정판은 제품 용기를 하얀 캔버스로 꾸며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신만의 화장품을 꾸밀 수 있다. 버킷리스트 문구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제안을 받아 스마일(Smile), 레스트 앤 플레이(Rest&Play), 프릴리(Freely), 러브(Love)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하며 3가지 호수(21C, 21N, 23N)로 선보인다. 에어쿠션은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섬세한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을 적용했다. 촘촘한 커버를 위한 전용 탄력 퍼프도 특징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은 ‘앰플엔 센텔카밍샷 퍼스트 젤 클렌저’를 출시한다. 민감 피부를 위한 병풀캘러스배양액을 담았다. 저온 추출법으로 진정 유효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했고,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인 ‘소루쟁이추출물’과 ‘오죽즙'을 함유했다. 아르간트리커넬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식물 유래 성분을 약 60,000ppm 담았다. 제형은 수분을 머금은 젤 타입으로 매일 사용하기 편하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유지한다.

스킨푸드는 비건 앰플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를 출시한다. 캐롯 카로틴 라인의 4번째 제품이며 제주에서 자란 유기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사용했다. 이 제품에는 당근추출물 75%와 식물성 수분 부스팅 성분 담았다. 가벼운 드로핑 텍스처로 빠르고 쉽게 수분과 진정 케어가 가능하다. 영국 비건소사이어티와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고, 민감성 패널을 대상으로 외부 자극(화학적)으로부터 피부 자극 보호 효과·마스크 자극 진정 효과에 대한 효능 임상도 완료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