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제품 3종 출시

헤라는 ‘블랙 쿠션 쿠튀르’를,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사진: 헤라, 닥터지)
헤라는 ‘블랙 쿠션 쿠튀르’를,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사진: 헤라,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베스트 셀러에 오트 쿠튀르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판 쿠션과, 약산성 필링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스킨케어 제품이 출시됐다. 헤라는 ‘블랙 쿠션 쿠튀르’를,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패브릭 디자인을 적용한 ‘블랙 쿠션 쿠튀르’를 출시한다. 헤라의 베스트셀러 블랙쿠션에 새로운 옷을 입혔다. 하이엔드 맞춤복 브랜드 ‘제이백 쿠튀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과감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디자이너 제이백이 헤라로부터 영감을 받은 오트 쿠튀르 디자인으로 플리츠와 쿠션이 만나며 자아내는 곡선과 플리츠 자락의 입체적인 실루엣을 표현한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쿠션 케이스는 수작업으로 완성되었다. 블랙 쿠션의 베스트 컬러인 21N1, 23N1 2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블랙 쿠션은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한 강력한 커버력과 24시간 메이크업 지속력을 갖춘 제품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라인 신제품 3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밸런싱 에센스 플루이드, 딥 수딩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으로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총 1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은 과다한 피지와 각질로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한 필링 제품으로 BHA, LHA, 석씨닉애씨드로 구성된 AC-Peel Acid 성분의 부드러운 버블이 특징이다. 피지와 각질을 녹이며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되는 5-시카, 8-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여드름성 피부도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레드 블레미쉬 밸런싱 에센스 플루이드는 피부의 불필요한 유분을 걷어내는 ‘에버매트’ 성분과 촘촘한 수분 겹을 쌓아주는 ‘멀티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병풀 바이옴 성분은 피부 장벽을 보호가고 5시카 콤플렉스 및 부활초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진정 효과를 낸다. 레드 블레미쉬 딥 수딩 마스크는 병풀 바이옴 및 5-시카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한 수분 진정 마스크로, 병풀 원사로 만든 비건 인증 시카 시트에 더마 포뮬러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