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크레이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 로라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로션 B5’ 출시

듀크레이의 신제품은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 라로슈포제의 신제품은 ‘시카플라스트 로션 B5’다. (사진:듀크레이, 라로슈포제)
듀크레이의 신제품은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 라로슈포제의 신제품은 ‘시카플라스트 로션 B5’다. (사진:듀크레이, 라로슈포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듀크레이와 라로슈포제가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는 제품들을 선보인다. 듀크레이는 민감해진 눈가를 달래는 눈가 전용 의료기기를, 라로슈포제는 진정과 보습 토너를 출시했다. 듀크레이의 신제품은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 라로슈포제의 신제품은 ‘시카플라스트 로션 B5’다.

듀크레이는 눈가 전용 의료기기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스테로이드 43종을 첨가하지 않았고 피부장벽이 파괴된 눈가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점착성 투명창상피복재다. 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며 피부에 형성된 보호막이 건조 등으로 인해 피부장벽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준다. 개인이 가입한 보험약관에 따라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한 의료기기 제품이다.

라로슈포제는 ‘시카플라스트 로션 B5’를 출시한다. 올리브영에 선런칭하는 이 제품은 환절기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해 피부 진정과 강력한 보습 충전에 도움을 줄 시카 에센스 토너다. 토너 한 병에 판테놀 5%를 담아 외부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세안 후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고농축 마데카소사이드 성분도 함유했고, 글리세린과 라로슈포제 온천수 성분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을 전달한다. 점성 있는 에센스 제형으로 손에 덜어 손가락 끝으로 두드리면 산뜻하게 흡수되는 타입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