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 루나 ‘롱래스팅 팁 컨실러’ 출시

센카는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를, 루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출시한다. (사진: 센카, 루나)
센카는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를, 루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출시한다. (사진: 센카, 루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우는 클렌징 제품과 결점을 가리는 컨실러가 출시됐다. 센카는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를, 루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출시한다.

클렌징 브랜드 센카는 신개념 클렌징 오일 ‘센카 퍼펙트 클리어 클렌즈’를 출시한다. 딥 클렌징 오일과 저자극 젤 클렌저를 합친 오일 젤 듀얼 텍스처 클렌징 제품이다. 오일 성분은 블랙헤드와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녹여내고 젤 클렌저는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 제거하는 기능을 한다. 쫀쫀한 젤 제형이 오일에 녹아들어서 피부에 도포할 시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클렌징할 수 있고 피부 자극을 줄이는 역할을 한다.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콜라겐에센스의 3중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함을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사용 방법은 내용물을 잘 섞이도록 흔들어 준 후 마른 얼굴에 덜어 마사지하듯 롤링하고 물로 충분히 씻어내주면 된다.

애경산업의 루나는 ‘롱래스팅 팁 컨실러’를 출시한다. 여러번 덧바르지 않아도 결점을 커버하고 얇게 밀착되어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촉촉한 제형의 컨실러다. 피부 위에 얇은 수분 필름막이 형성돼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는 ‘워터 래핑 시스템’을 적용해 촉촉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고밀착 커버 포뮬러와 커버링 파우더가 피부 결점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옅은 핑크기가 도는 뽀얀 베이지 색상의 ‘0.5 포슬린’, 노란기 빠진 깨끗한 상아 베이지 색상의 ‘0.7 아이보리’, 옐로우 베이스의 밝은 베이지 색상의 ‘01 바닐라’, 옐로우 베이스의 뉴트럴 베이지 색상의 ‘02 베이지’, 눈 밑 다크서클 등 칙칙한 부위를 커버해주는 밝은 핑크 베이스의 ‘03 브라이트’, 민낯 커버와 부드러운 쉐이딩이 가능한 차분한 베이지 색상의 ‘04 샌드’ 컬러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