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 닥터지 ‘약산성 여성청결제’ 출시

모로칸오일은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를, 닥터지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 (사진:모로칸오일, 닥터지)
모로칸오일은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를, 닥터지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 (사진:모로칸오일, 닥터지)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헤어 스타일링을 돕는 기프트세트와 여성 청결제가 출시됐다. 모로칸오일은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를, 닥터지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은 기프트 세트 ‘그레이트 헤어 데이 세트’를 출시한다. 이 세트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와 ‘세라믹 패들 브러시’로 구성됐다.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로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인 손상 모발용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125ml는 기존에 헤어살롱에서만 판매하던 용량이다. 세라믹 패들 브러시는 스타일링할 때에 편한 제품으로 모발에 열을 골고루 분배해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킨다. 간단히 빗질을 하는 것만으로도 모발을 부드럽게 가꿀 수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브랜드 닥터지는 ‘약산성 여성청결제’를 출시한다. 민감해지기 쉬운 Y존을 약산성 밸런스로 유지하고 향균과 냄새 완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여성의 Y존에서 주로 발견되는 유익한 3종 프로바이오틱스 ‘Y-바이옴’ 발해용해물을 함유했다.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락토바실러스발효용해물’, ‘락토바실러스 발효물’ 등으로 건강한 pH 범위인 4.5~5.5의 약산성 밸런스 유지를 돕는다. 유해균인 칸디다균에 대한 테스트를 완료, 99.9%의 항균 효과를 인증받았고 비누나무 추출물을 담았다. 프랑스 비건 인증 기관 이브에서 ‘이브 비건(EVE VEGAN)’ 정식 인증을 받은 비건 화장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