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 네오쿠션 출시, 스킨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 출시

라네즈는 메종키츠네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을, 스킨1004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를 출시한다. (사진:라네즈,스킨1004)
라네즈는 메종키츠네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을, 스킨1004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를 출시한다. (사진:라네즈,스킨1004)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패션 브랜드와 협업한 쿠션 한정판과 달아오른 피부를 달래는 카밍 패드가 출시됐다. 라네즈는 메종키츠네 협업 '네오 쿠션' 한정판을, 스킨1004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는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네오 쿠션' 한정판을 출시한다.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진행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한다. 이번 한정판은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과 굿즈 3종 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했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제작했고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모습을 표현했다. 굿즈는 네오 쿠션 구매 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스킨1004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를 출시한다.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49% 함유한 패드로 팩처럼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 측은 예민해진 피부를 3분 내에 진정해주고 남은 에센스는 3초 안에 흡수하도록 돕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3중 레이어 패드를 사용해 다량의 진정 에센스를 함유하고, 부드러운 재질 패드로 자연스러운 쿨링감을 전달한다. 빅 사이즈로 뺨에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