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레디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프래쉬, 톤업 2종,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홀리카홀리카 ‘버터 앤 베터(Butter & Better) 컬렉션’

비레디는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프래쉬, 톤업 2종을,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홀리카홀리카는 ‘버터 앤 베터(Butter & Better)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비레디, 이니스프리, 홀리카홀리카)
비레디는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프래쉬, 톤업 2종을,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홀리카홀리카는 ‘버터 앤 베터(Butter & Better)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비레디, 이니스프리, 홀리카홀리카)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와 수분 앰플, 메이크업 컬렉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비레디는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프래쉬, 톤업 2종을, 이니스프리는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홀리카홀리카는 ‘버터 앤 베터(Butter & Better) 컬렉션’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비레디는 부담 없는 자외선 차단제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프래쉬, 톤업 2종을 출시한다. 단계별 메이크업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기능을 기본으로, 자연스러운 톤업과 기능성을 챙긴 제품이다.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프레쉬’는 SPF50+ PA++++의 탄탄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고 투명하게 발리는 제품이다. 파운데이션, 쿠션 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톤 업’은 마스크 시대에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로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무기자차 100% 포뮬러로 피부에 부담을 덜고 편안하게 유지하며 가벼운 제형의 오일과 톤업 피그먼트가 얇고 가볍게 피부에 발린다.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만 구성됐다.

이니스프리는 고효능 수분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그린 이노베이션 랩을 통해 탄생한 레티놀 성분이 함유된 앰플로 트러블의 시작부터 각질,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피부 자극감을 88% 완화하는 기술인 ‘제주 시카 리포좀로지TM’ 기술을 적용해 아침 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제주 푸른콩에서 찾아낸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수분 앰플로, 환절기 수분 관리에도 적합하다. 브랜드 측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30% 할인 혜택과 ‘그린티&화산송이 폼 듀오 키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카홀리카는 2021년 가을에 어울리는 ‘버터 앤 베터(Butter & Better) 컬렉션’을 출시한다.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 앙버터, 버터블러 틴트 5종, 네일 글레이즈 4종, 버터멜팅 하이라이터로 구성됐다. 버터에서 연상할 수 있는 옐로우-브라운 컬러의 제품과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감촉을 살렸다. 대표 제품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는 기존 제품에 앙버터 호수를 추가했다. 앙버터는 총 9가지 컬러 구성으로 베이지, 코랄, 브라운을 중심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무드로 선보인다. 버터블러 틴트는 중채도 중명도 컬러계열로 버터처럼 녹아들어 매끈하게 블러링되는 무광틴트다. 광택 없이 매끈하게 스머징되어 촘촘하고 매끈한 립을 완성한다. 시어버터와 쿠푸아수씨버터를 함유해 보습감과 영양도 전달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