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록시땅 ‘버베나 클린 핸드 겔’ 출시

LG생건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록시땅은 ‘버베나 클린 핸드 겔’을 출시한다. (사진: 예화담, 록시땅)
LG생건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록시땅은 ‘버베나 클린 핸드 겔’을 출시한다. (사진: 예화담, 록시땅)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6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노화 징후를 케어하는 에센스와 상쾌한 향의 손소독제가 출시됐다. LG생건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록시땅은 ‘버베나 클린 핸드 겔’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환생고 라인의 천혜명의단’과 백송로, 사극, 금은화 등의 한방 원료, 한방 대표 보약인 공진단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재해석한 ‘공진칠윤단’을 함유했다.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나타는 피부 노화 주요 징후를 토탈 케어하기 위한 프리미엄 에센스다. 대외인체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보습이 41.9% 증가했으며, 2주 사용 후에는 피부 탄력이 13.1% 증가하고 피부 장벽 손상이 방어되는 결과를 얻었다. 브랜드 측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환생고 보윤 수액(32ml)과 유액(32ml), 진액(8ml), 아이크림(8ml) 및 크림(10ml)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도 선보인다.

록시땅은 손소독제 ‘버베나 클린 핸드 겔’을 출시한다. 록시땅 대표 원료 버베나를 함유한 브랜드 첫 손소독제로, 69%의 순수 알코올, 4.98%의 글리세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됐다. 99.9%의 유해세균 살균력을 가졌고 버베나 잎의 싱그러운 잔향으로 상쾌함을 전달한다. 부드럽게 흐르는 드롭 젤 텍스처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손을 소독할 수 있다.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양손이 마를 때까지 비벼준 후 충분히 건조하는 사용 바식이며, 알코올 증발 후에도 상쾌한 향이 남는다. 제품 용량은 65ml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