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집중크림과 로션, 미샤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출시

일리윤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집중크림과 로션을,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숨37°은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사진:일리윤, 미샤, 숨37)
일리윤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집중크림과 로션을,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숨37°은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사진:일리윤, 미샤, 숨37)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4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이 소개됐다. 세라마이드 함유로 피부를 달래는 제품, 리프팅을 위한 집중 케어, 간편한 클렌징을 위한 올인원 클렌징 등이다. 일리윤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집중크림과 로션을, 미샤는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숨37°은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일리윤은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집중크림과 로션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두 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 특허 효능 성분인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 함유량을 기존 제품보다 2배 높였다. 피부 각질층에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를 달래주는 진정 효능 피토 세라마이드™도 함유했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소자 추출물 함량도 기존보다 100배 늘렸다. 브랜드 측이 진행한 제품 인체 적용 시험 결과, 3일 만에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 효과 91.4%,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여부를 확인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거쳤다. 이외에도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자극감 완화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는 안티에이징을 위한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출시한다. 프라임스템 100 리프팅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리프팅 관리 라인이다. 미샤 독자적인 3X 리프팅 테크를 적용했다. 안젤리카캘러스추출물에서 얻어낸 눈으로도 확인 가능한 100만 액티브스템 성분이 피부 필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 및 증가에 도움을 준다. 프라임스템 100 리프팅 세럼은 2배나 더 많은 200만 액티브스템 함유로 더욱 강력한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를 통한 세포시험에서 엘라스틴과 콜라겐 생성이 각각 354%, 153% 증가하는 것을 확인했다. 피부 유연화 흡수 기술을 적용해 주요 성분의 흡수력과 전달력을 높였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숨37°에서 간편한 남성 워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한다. 몸과 얼굴, 헤어까지 한 제품으로 클렌징을 끝내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바쁜 일상에도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남성 피부의 피지, 각질, 땀 냄새까지 씻어내며 항균 효과가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마카추출물, GABA 및 숨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을 함유했다. 멘톨 성분을 함유해 청량한 기분을 주고 잔여감 없는 말끔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물에 닿으면 즉시 발생하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으로 손쉽게 세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