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까사미아·리바트·한샘 등 가구 빅4, 추석맞이 할인행사..혜택보니
이케아·까사미아·리바트·한샘 등 가구 빅4, 추석맞이 할인행사..혜택보니
  • 전휴성 기자
  • 승인 2021.09.14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케아, ‘이케아와 함께 하는 추석’ ...할인율 최대 20%
까사미아, 굳닷컴서 ‘슬기로운 추석생활’... 디자인 가구, 추석명절선물 및 주방용품·가전 등 최저가 할인 판매
현대리바트, 추석맞이 전품목 세일 대잔치...할인율 최대 70%
한샘, 추석 명절 맞아 온, 오프라인 생활용품 할인 행사
가구업계가 추석맞이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구업계가 추석맞이 할인행사에 돌입했다. 이번 할인행사에는 이케아, 까사미아, 현대리바트, 한샘 등 가구 빅4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업체마다 다르다. 할인율도 마찬가지다. 비대면 명절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추석 연휴를 집에서 가족과 보내는 사람이 증가하는 가운데, 집을 더 실용적이고 행복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케아, ‘이케아와 함께 하는 추석’ ...할인율 최대 20%


14일 업계에 따르면, 이케아코리아가 이케아와 함께 하는 추석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6일부터 28일까지다. 할인율은 최대 20%.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과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이케아 플래닝 스튜디오, 이케아 랩에서 진행한다.

우선 거실 및 침실 가구와 주방 용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이케아 패밀리 멤버 대상으로 20% 할인된다. 주요 행사 제품은 침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넓은 수납 공간을 갖춘 프리헤텐(FRIHETEN) 수납코너소파베드 테이블 길이 조절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에케달렌(EKEDALEN) 테이블+의자 세트 충전재를 고정해주는 누빔 처리로 편안하고 산뜻한 피엘라르니카(FJÄLLARNIKA) 이불 모든 유형의 레인지와 오븐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사이즈의 냄비와 팬으로 구성된 우움벨리그(OUMBÄRLIG) 조리용품 세트 등이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는 방문객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카드에 소원을 적어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이케아 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소원카드 이벤트와 QR 코드로 참여하는 퀴즈 이벤트, 포토존 이벤트 등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스웨덴 푸드마켓에서는 스마크리크(SMAKRIK) 유기농 유채씨유 시리즈로 구성된 한정판 추석 선물 세트도 판매한다.


 

까사미아, 굳닷컴서 슬기로운 추석생활


신세계까사가 운영하는 굳닷컴(guud.com)’슬기로운 추석생활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이기간동안 다양한 디자인 가구와 더불어 추석명절선물 및 주방용품·가전 등을 최저가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을 중심으로 굳닷컴 인기디자인 가구를 최대 46% 할인된다. 모던한 디자인의 어니언 노브 거실장은 46%, 벨기에 리클라이너 명가 시트앤모어1인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는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12개의 특별 상품에 한해 구입 시 50%를 굳닷컴 포인트로 페이백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원목침대를 비롯해 세라믹 냄비세트, 식기건조대, 압력밥솥 등 다양한 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포인트 페이백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매주 월요일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굳닷컴 앱 전용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0일에는 199만원 상당의 까사미아 최신 제품 캄포 베이직’ 4인 소파 응모가 가능하다. 이밖에 프라이팬, 무쇠 주물 냄비, 에어프라이어, 압력밭솥 등 주방용품도 최대 76%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현대리바트, 추석맞이 전품목 세일 대잔치...할인율 최대 70%


현대리바트는 추석맞이 전품목 세일 대잔치를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70%. 우선 추석 띵작 TOP10(최근 한달간 고객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베스트 TOP 10)에 한해 최대 50% 할인해준다. 뉴레가토는 49%, 몰리세는 44%, 토스트 침대는 48%, 퓨리타는 42%, 레도바는 37%, 엔슬립 E340%, 엔슬립 E548%, 꼼므 시리즈는 50%, 리타 화장대는 43%, 로넌 시리즈는 43% 할인된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추석 선물 첫 번째로 소파가 단돈 만원이벤트에서는 정상가 1307000원인 헤닝 3(2100) 패브릭 소파(2/1)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 2차 이벤트(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에서는 정상가 1363000원인 몰리세 3인 페브릭 헤트틸팅 소파를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추첨을 통해 각 1명씩에게만 혜택이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7일이다.

아울러 리바트몰 내에 상품이미지 왼쪽 상단의 페이백마크 표시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H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1명에게는 20만점, 10명에게는 10만점, 100명에게는 1만원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5일이다.


 

한샘, 추석 명절 맞아 온, 오프라인 생활용품 할인 행사


한샘은 추석 명절을 맞아 온, 오프라인에서 생활용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한샘디자인파크, 한샘인테리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키친웨어, 수납용품, 침구류 등 생활용품 총 1000여종을 최대 77% 할인 판매한다. 한샘 식기건조대는 총 20종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노블레스 식기건조대 2'40% 할인된 113400원에, '와이드 시스템 식기건조대 1'50% 할인된 36250원에 구매 가능하다.

세라믹 식기, 쿡웨어, 밀폐용기 등 주방용품 460여종은 최대 77% 할인된다. 스테인레스 냄비, 후라이팬으로 구성된 '한샘 루나 쿡웨어' 시리즈는 최대 40%, 영국 세라믹 식기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 시리즈'40% ,독일의 칼 전문 브랜드 '우스토프'는 최대 57% 할인된다.

온라인 한샘몰에서는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된다. 매일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최대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하나카드로 가구 또는 생활용품을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 결제하면 3만원, 5만원, 7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풍성한 할인 행사와 다양한 매장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