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0W 출력에 2300W의 성능 발휘하는 강력한 바람, 접이식 손잡이로 휴대성 높아, 두가지 컬러

테팔이 강력한 바람과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을 선보인다. (사진:테팔)
테팔이 강력한 바람과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을 선보인다. (사진:테팔)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테팔이 강력한 바람과 편리한 보관이 가능한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 2종을 선보인다.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는 2100W 출력으로 강한 바람을 제공해 짧은 시간에 머리카락을 건조할 수 있다. 에너지 고효율 설계 기술인 이피와트(EFFIWATTS) 구조로 2100W의 실 소비전력으로 2300W의 성능을 발휘해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는 접었다 펼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를 적용해 좁은 수납공간에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캐리어나 가방에도 간편하게 넣기 좋아서 여행, 출장 시에도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풍속과 온도를 각각 2단계로 설정해 사용하면 테팔만의 차별화된 ‘어드밴스드 케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어드밴스트 케어는 드라이어 바람의 온도를 모발 속 수분 보호에 최적화된 42.6˚C로 유지해 줘 건강한 머릿결을 지켜주고, 탈색, 염색 등으로 손상된 모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3단계 온도 조절과 2단계 풍속 조절로 개인의 모발 형태나 상황에 따라 총 6가지 모드로 섬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버튼식 냉풍 기능은 자극받은 두피를 진정시키거나 스타일링 고정에 유용하다.

테팔 헤어드라이어 스튜디오 드라이 파워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은은한 파스텔 톤이 어우러진 로즈골드(모델명: HV5893K0)와 퍼플(모델명: HV5894K0)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