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21년 F/W 컬렉션 ‘로즈 인퓨전 컬렉션’,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2종 출시

헤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버츠비는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버츠비)
헤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버츠비는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버츠비)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을 입술을 로즈 컬러로 물들일 매트 립 제품과 건조해지는 입술을 보호할 립 밤 신제품이 출시됐다. 헤라는 센슈얼 파우더 매트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버츠비는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2종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로즈 컬러의 스펙트럼을 넓히는 21년 F/W 컬렉션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출시한다. 헤라의 베스트 셀러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인기 컬러 로지 스웨이드를 중심으로 다양한 로즈 컬러를 선보인다.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리퀴드 타입 소프트 매트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풍부한 컬러와 질감이 특징이다. 프라이머 성분도 함유되어 입술 굴곡 사이를 채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자연스러운 번짐을 표현하는 스머지 립을 연출하기에 편하다. 파우더를 바른 듯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핑크 쉐이드에 퍼플을 한 방울 가미한 컬러 3가지를 출시한다. 로지 스웨이드 컬러는 가장 인기가 많은 따뜻한 컬러며, 디어 베티 컬러는 베티 컬러를 재해석한 컬러다. 에피소드 컬러는 뷰티 인플루언서 50여명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싱그러운 무드의 컬러다.

버츠비는 환절기 입술 보습을 위한 ‘버츠비 어드밴스드 릴리프 립밤’ 2종을 출시한다. 건조한 환경에도 오래 촉촉함이 유지되는 이 립밤은 버츠비가 약 2년만에 선보이는 립 케어 라인이다. 무향인 ‘언센티드’와 청량한 ‘쿨링 유칼립투스’ 두 가지로 선보인다. 비즈왁스와 식물성 버터 성분을 기존 버츠비 립밤보다 2배 이상 풍부하게 함유해 건조한 입술을 속까지 케어한다. 쫀득한 텍스처가 입술에 바르는 순간 밀착되어 수분 방패막을 형성하고, 수분 방패막이 쉽게 건조해지는 입술의 수분을 빼앗지 않도록 방어한다. 가볍게 발리는 고밀도 포뮬러로 입술이 무겁게 느껴지지 않고 오래 촉촉함을 유지해 여러번 덧바르지 않아도 된다고 설명했다. 비즈왁스, 피마자씨오일, 카카오씨버터 등 보습과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자연유래 보습 성분아 함유됐다. 브랜드 측에 의하면 인체 임상 테스트 결과 2주간 매일 최대 4회 사용했을 때 입술피부장벽 개선을 도와 육안상 입술 건조가 개선되었음을 확인했다. 3일 후에 건조함이 60% 이상 감소했고 2주 후에는 전원이 입술 건조함이 개선되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