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 기냠, 앰플 구매시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 증정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하며 블랙티 앰플 구매 시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하며 블랙티 앰플 구매 시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출시 1주년을 기념하며 블랙티 앰플 구매 시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이어지며 홈케어 괄사 마사지기가 주목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항산화 안티에이징 앰플 ‘블랙티 앰플’과 함께 시너지 케어 할 수 있는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를 제안한다.

블랙티 앰플’은 무너진 탄력을 개선해 5대 피부 노화 징후를 입체적으로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앰플로,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에 도포해 준 후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를 활용하여 볼, 이마, 턱, 목까지 부드럽게 페이스 마사지를 하면 한층 탄력적인 피부로 관리를 도와준다.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는 블랙티 앰플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준비한 ‘블랙티 리프팅 마사저 증정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월 1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해당 이벤트는, ‘블랙티 앰플’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에 한해 한정 수량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한편, 9월 한 달 동안 ‘블랙티 앰플’ 사용 후 공식 온라인몰에 리뷰를 작성하면 100% 확률로 혜택을 제공하는 ‘100% 당첨 리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