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지엘리 '오리지널 콜라겐 테라피' 출시

LG생활건강 후는 ‘환유 밸런서&로션’을, 지엘리는 '오리지널 콜라겐 테라피'를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지엘리)
LG생활건강 후는 ‘환유 밸런서&로션’을, 지엘리는 '오리지널 콜라겐 테라피'를 출시한다. (사진: LG생활건강, 지엘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한방 성분의 스킨 로션과 콜라겐을 머금은 시트 마스트가 출시됐다. LG생활건강 후는 ‘환유 밸런서&로션’을, 지엘리는 '오리지널 콜라겐 테라피'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 후는 산삼전초의 영양을 담은 ‘환유 밸런서&로션’을 출시한다. 환유 라인의 핵심인 산삼전초를 100시간 동안 달여낸 성분과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담았다. 한방연구소가 연구해온 산삼 연구 헤리티지의 결실이자, 균형 있는 피부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독자 특허성분 ‘임페리얼 진세니움™’이 유효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도록 돕는다. 환율 밸런서는 고농축 스킨 제형으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영양을 전달한다. 환유 로션은 에멀전으로 피부의 균형을 맞춘다. 끈적임 없이 스며들어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준다. 브랜드 측은 저녁 데일리 라인으로 적합하다고 추천했다.

지엘리는 '오리지널 콜라겐 테라피'를 홈쇼핑 채널을 통해 출시한다. 배우 김원희가 지엘리와 함께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콜라겐 성분을 머금은 시트와 콜라겐 미스트가 함유되어 피부에 흡수가 잘 되는 편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탄력, 리프팅, 주름, 보습에 도움을 주는 34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