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뉴 극진 라인', 비알티씨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 출시

한율은 '뉴 극진 라인'을, 비알티씨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한율, 비알티씨)
한율은 '뉴 극진 라인'을, 비알티씨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한율, 비알티씨)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9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인삼을 담은 안티에이징 라인과 콜라겐 합성을 돕는 크림 등 피부의 탄력을 케어하는 제품들이 선보였다. 한율은 '뉴 극진 라인'을, 비알티씨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한율은 국내산 인삼을 통째로 담은 '뉴 극진 라인'을 출시한다. 극진 라인은 2008년 첫 선을 보인 인삼 주원료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새로워진 뉴 극진 라인은 기존 주성분 발효 인삼에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개발한 ‘생인삼캡슐™’을 더해 업그레이드했다. 기존 극진 라인 극진 에센스 인삼 함량 대비 최대 60배나 높여 더 진해진 효능을 자랑한다. ‘생인삼캡슐™’은 인위적인 첨가물 없이 100% 인삼을 본래의 함유 비율대로 담아냈다. 인삼에 있는 26가지 사포닌 및 아미노산과 다당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힘을 전달한다. 용기는 귀한 손님에게 내어놓던 방짜유기 디자인을 적용했고 인삼 꽃 향취도 느낄 수 있다.

비알티씨는 ‘타임 에잇 리프토닝 콜라겐 크림’을 출시한다. 고함량 비타민과 고햠량 펩타이드 성분을 시너지 비율로 배합 후 특수 듀얼 용기에 담았다. 신선한 상태의 성분이 피부에 콜라겐 생성을 돕는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피부 리프팅 개선 효과938%, 멜라닌 개선 효과는 200%, 콜라겐 생성은 546%를 확인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