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버라이어티 샵 60개 지점과 온라인몰 선입점, 브랜드 베스트셀러 3종 선보여

네오팜의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일본 버라이어티 샵 로프트(LOFT)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네오팜)
네오팜의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일본 버라이어티 샵 로프트(LOFT)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사진:네오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오팜의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일본 버라이어티 샵 로프트(LOFT)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네오팜은 9월 로프트 입점을 진행한다. 로프트는 일본 내 화장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 군을 판매하는 대형 생활 잡화점으로, ‘도큐핸즈’, ‘프라자’와 함께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스토어로 손꼽힌다. 대형 쇼핑몰 및 유명 상권을 중심으로 도쿄 시부야, 신주쿠 등을 비롯해 전국 약 120여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더마비는 다가오는 보습 시즌에 맞춰 일본 로프트 60개 지점과 온라인몰에 선입점하며,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 ‘울트라 모이스처 바디 크림’,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오일’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 3종을 일본 현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지난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보습’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할 정도로 국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네오팜이 독자 개발한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한 ‘MLE 보습 과학 포뮬러™’가 보습 성분의 빠른 흡수를 도와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더마비는 로프트(LOFT) 입점과 동시에 네오팜 일본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등 온라인 공식 홍보활동을 개시하였으며 적극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을 높여갈 계획이다. 또한, 총 2,500개 점포를 보유한 웰시아를 비롯해 도큐핸즈, 프라자 등 대형 멀티숍과 온라인 쇼핑몰 등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확대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