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은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4종, 아토팜 ‘세컨스킨X아토팜 패키지’ 출시

숨37은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4종을, 아토팜은 ‘세컨스킨X아토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숨37, 아토팜)
숨37은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4종을, 아토팜은 ‘세컨스킨X아토팜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숨37, 아토팜)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8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스킨케어 효과를 담은 메이크업 베이스 라인과 니트웨어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한 패키지가 출시된다. 숨37은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4종을, 아토팜은 ‘세컨스킨X아토팜 패키지’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 숨37°은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표현을 위한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4종을 출시한다. 숨의 보습 라인 타임 에너지 효과를 담은 베이크업 베이스, 쿠션 등으로 구성됐다. 식물 발효 성분을 함유해 영양을 주고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꾼다. 대표 제품 ‘대즐링 모이스트 쿠션’은 촉촉하면서도 건강하게 빛나는 윤기를 선사하는 보습 광채 쿠션이다. 가볍게 발리며 편안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대즐링 메탈 커버 쿠션’은 고커버 피그먼트를 함유했고 커버력이 좋아 정교하게 밀착된다. ‘대즐링 베이스’는 칙칙한 피부톤에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빛 광채를 선사하며 하이라이터로 쓸수 있고, ‘대즐링 베이스 그린’는 붉고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을 보정한다.

아토팜은 니트웨어 브랜드 세컨스킨과 협업해 ‘세컨스킨X아토팜 패키지’를 출시한다. 예비 엄마들이 사용하기 좋은 세컨스킨의 산전 브라 및 팬티 세트와 아토팜의 매터니티 케어 스크레치 마크 크림을 함께 구성했으며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아토팜의 매터니티 케어 스크레치 마크 크림은 튼 살로 인한 붉은 선 완화 기능성 크림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유연하게 만든다. 세컨스킨의 산전 브라 및 팬티 세트는 모달 소재로 부드럽고 심리스 공법으로 제작하여 압박감이 없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은 100% 생분해 가능한 얼스팩 포장재로 친환경적인 패키지를 적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