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앤숄더 ‘시트러스 레몬 샴푸’, 홀리추얼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 네이처리퍼블릭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1000ml 대용량 출시

헤드앤숄더는 ‘시트러스 레몬 샴푸’를, 홀리추얼은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네이처리퍼블릭은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1000ml 대용량을 출시한다. (사진:한국P&G,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헤드앤숄더는 ‘시트러스 레몬 샴푸’를, 홀리추얼은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네이처리퍼블릭은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1000ml 대용량을 출시한다. (사진:한국P&G,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7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오늘은 두피와 탈모를 케어하는 샴푸 2종과 주름 케어 솔루션이 출시됐다. 헤드앤숄더는 ‘시트러스 레몬 샴푸’를, 홀리추얼은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네이처리퍼블릭은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1000ml 대용량을 출시한다.

한국P&G의 브랜드 헤드앤숄더는 산뜻한 레몬향의 ‘시트러스 레몬 샴푸’를 출시한다. 이 샴푸는 과도한 두피 유분을 제거하는 성능과 산뜻한 향기를 선호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췄다. 헤드앤숄더의 핵심인 비듬 완화 및 두피 케어 기능을 통해 비듬, 가려움, 냄새 등 3대 두피 고민을 해결하고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두피 유분 제거 기능을 넣었다. ‘시트러스 레몬 샴푸’의 미세 클렌징 성분이 과도한 유분을 제거하고 레몬과 멘솔 포뮬라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한다. 상큼한 레몬향은 은은하게 지속되는 타입으로, 모발과 두피에 불쾌한 냄새가 배는걸 막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홀리추얼은 주름 케어 2단계 솔루션 ‘홀리추얼 파워 리뉴얼 키트’를 출시한다.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와 ‘링클 리설페이싱 코렉터’로 두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밤 시간대에 순서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히알루로닉 볼륨 부스터’는 볼륨 부스팅 앰플로 보습효과를 준다. ‘링클 리설페이싱 코렉터’는 고함량 레티놀을 담은 제품으로 주름 개선과 피부결 정돈 효과를 볼 수 있다. 안티에이징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만 30-60세 여성 31명을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키트 사용 직후 피부 수분량이 385.1% 증가했고, 사용 4주 후에는 이마 주름 면적 24.9%, 미간 주름 수 26.1%, 눈가 주름 수 33.3%, 팔자 주름 면적 28.2%, 목 주름 면적이 23.4%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1000ml 대용량을 출시한다. 2018년 출시 이후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대용량 출시 의견을 반영해 선보인다.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는 제주도 검정콩 추출물을 포함한 블랙 콤플렉스가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피지 흡착에 도움을 주는 토탄수 성분이 함유됐고, 미산성으로 발과 두피의 pH밸런스를 맞춰주어 약해진 두피의 피지막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한다. 쿨링감을 주는 멘톨 성분도 함유됐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일시적 모발 인장강도 개선 시험 및 즉각적 두피 세정력 개선 시험을 완료하였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안정성 임상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