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세트 6종 특가, 추가 10% 할인에 캐시 증정 등 혜택 풍성

G마켓과 옥션이 이날 저녁 8시 설화수 라방을 진행한다./ 사진: G마켓·옥션 

[컨슈머와이드-우영철 기자] 6일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추석 선물세트를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날이다. 방법은 G마켓과 옥션이 이날 저녁 8시에 방송하는 라이브방송을 통해서다.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할 계획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6G마켓과 옥션에 따르면, 이날 저녁 8시에 방송되는 라이브방송은 설화수편이다. 이날 설화수 자음 2종 선물세트설화수 자음 3종 선물세트’, ‘설화수 탄력 3종 선물세트를 최대 45% 할인 판매한다. 한가위 빅세일 20% 쿠폰 및 아모레퍼시픽 전용 15% 중복쿠폰을 모두 적용해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방송이 진행되는 한 시간 동안 카드사 추가 1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에 등록한 삼성카드로 구매할 경우 할인 적용된다. 여기에 라이브방송을 통해 설화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일캐시 5000원도 증정된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 설화수 미니키트도 준다. 빠르게 구매결정을 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설화수 LED 거울혹은 설화수 머그컵도 준다. ‘설화수 자음 3종 선물세트설화수 탄력 3종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5000도 추가로 제공된다.

다양한 추첨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방송 중 구매인증 번호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 중 20명을 추첨해 윤조 에센스 30ml’을 주고.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윤조 에센스 90ml’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추석 특집 방송에 걸맞게 최고의 명절 선물로 손꼽히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를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마련했다방송 중에만 적용되는 다양한 혜택도 단독으로 선보이는 만큼,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