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엔프라니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

설화수는 ‘설린워터에센스’를,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엔프라니는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을 출시한다. (사진:설화수,빌리프,엔프라니)
설화수는 ‘설린워터에센스’를,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엔프라니는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을 출시한다. (사진:설화수,빌리프,엔프라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1일 출시 소식을 알린 스킨케어 신제품을 살펴봤다. 건조해지기 쉬운 9월 날씨에 사용하기 좋은 보습과 항산화, 주름 개선 제품들이 출시됐다. 설화수는 ‘설린워터에센스’를, 빌리프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엔프라니는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는 ‘설린워터에센스’를 출시한다. 피부 진정, 장벽강화, 항산화의 3중 강화 효능을 갖춘 워터 에센스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설화수의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인 리파이닝 콤플렉스™을 더했다. 리파이닝컴플렉스™는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SHSC)에서 엄선한 허벌컴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바이오틱스 로 피부장벽을 강화하며, 비타민C 유도체로 향산화 효과를 통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 설화수만의 솔루션이다. 자극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타입이며 향은 꽃향 허벌 계열이다.

LG생활건강의 빌리프는 모노폴리의 유쾌함을 표현한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을 출시한다. 기존 제품의 2.5배 대용량 점보 사이즈다. 보드 게임 모노폴리와 협업해서 보습 폭탄 크림™ 점보와 모노폴리 게임 세트 빌리프 에디션을 구성했다. 모노폴리 게임 세트에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과 대표 허브들을 담은 게임 보드판을 중심으로 빌리프의 대표 캐릭터 ‘빌리’, ‘엘리’, ‘던컨 박사’, ‘촉촉 요정’이 캐릭터 말, 팻말 등으로 등장한다.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은 26시간 촉촉함이 유지되는 보습 크림이다.

엔프라니는 주름관리 멀티밤 ‘링클케어 석류 콜라겐 스틱’을 출시한다. 스틱형 화장품으로 눈가와 팔자, 목 부위 등 주름이 신경쓰는 부위에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미백, 주름 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면 된다. 석류 오일 및 석류추출물 10,000 ppm과 저분자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빠르고 촘촘하게 흡수되어 피부 탄력성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히알루론산 10종과 펩타이드 12종 성분이 함께 시너지 효과를 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