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카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 코스모먼트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 출시

라카는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을 선보이며, 코스모먼트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와 골라 쓰는 샴푸 4종을 출시한다. (사진:라카, 코스모먼트)
라카는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을 선보이며, 코스모먼트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와 골라 쓰는 샴푸 4종을 출시한다. (사진:라카, 코스모먼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1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가을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구성된 네일 폴리시와 두피 케어 샴푸가 출시됐다. 라카는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을 선보이며, 코스모먼트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와 골라 쓰는 샴푸 4종을 출시한다.

라카는 ‘글래시 네일 컬러 시티 컬렉션’을 선보인다. 도시의 색을 콘셉트로 팬데믹 이전 도시에서 보여진 자유분방함, 신비로운 빛의 색채들을 표현했다. 도시의 밤을 담은 리드믹 차콜ㆍ메이플 레드ㆍ코지 베이지ㆍ앰버 브라운ㆍ젠틀 카키ㆍ듀이 퍼플 총 6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글래시 네일 컬러는 젠더 뉴트럴 네일 제품으로, 빛 투과율이 높은 반투명 포뮬러를 적용해 맑지만 깊은 컬러감과 풍부한 광택감이 특징이다.

두피케어 브랜드 코스모먼트는 ‘부스티모 부스팅 샴푸’와 골라 쓰는 샴푸 4종을 출시한다. 두피 전용 거품형 샴푸로, 샴푸 한 번에 제거하기 어려운 두피의 노폐물 등을 1차 제거해주는 상품이다. 제품을 두피에 10초간 마사지 후 헹궈 다음 단계 샴푸의 효과를 끌어올린다. 두피 고민 별 샴푸 4종은 ‘두피 영양 집중 샴푸’, ‘두피 쿨링 피지 잡는 샴푸’, ‘두피강화 볼륨 샴푸’, ’비듬세정 진정 샴푸’로 구성됐다. 전 제품 모두 동물실험과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비건 인증을 받았고, 분리배출이 용이한 라벨을 적용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