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복순도가와 협업한 '빨간쌀 진액 스킨', 메이블린 뉴욕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유세린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

한율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메이블린 뉴욕은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유세린은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를 출시한다. (사진:한율, 메이블린, 유세린)
한율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메이블린 뉴욕은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유세린은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를 출시한다. (사진:한율, 메이블린, 유세린)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30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각 브랜드가 초가을 소비자들에게 제안하는 제품들을 알 수 있다. 건조해지기 쉬운 간절기 피부를 위한 보습 케어 제품부터, 가을에 어울리는 립 메이크업 등이 출시된다. 한율은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메이블린 뉴욕은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을, 유세린은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한율은 전통주 브랜드 복순도가와 협업한 '빨간쌀 진액 스킨' 한정판을 출시한다. ‘발효 장인의 만남’이라는 콘셉트의 협업이며, 화장품과 전통주라는 이색적인 만남이지만 쌀 원료를 발효 공정을 거쳐 제품을 만든다는 공통점이 있다. 한율의 대표 스킨인 빨간쌀 진액 스킨과 복순도가의 손막걸리에는 '발효로 점점 붉게 물들어가는 빨간쌀'을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했다. 한정판 빨간쌀 진액 스킨을 구매 시, 집에서 직접 간편하게 복순도가의 막걸리를 빚으며 발효를 체험할 수 있는 막걸리 홈 브루잉 파우더를 함께 증정한다. 빨간쌀 진액 스킨은 여주에서 유기농법 계약재배로 기른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해 얻은 빨간쌀을 원료로,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을 함유했다.

메이블린 뉴욕은 가을 볼륨 입술을 연출할 ‘센세이셔널 쿠션 매트 립’ 6컬러를 출시한다. 가을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의 텍스처가 벨벳처럼 볼륨있게 연출된다. 입술 잔주름을 채우는 소프트 포커스 젤 성분을 함유했고, 고발색 피그먼트가 입술에 가볍게 밀착된다.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됐다. 입술 피부에 부담이 적은 가벼운 텍스처다. CM01 데블 웨어 레드, CM07 립 온 펄스, CM08 걸 후 룰스, CM09 레드 립 소사이어티, CM10 쿨 레벨, CM16 모브 꾸뛰르 컬러로 구성됐다.

유세린은 보습 효과에 집중한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와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를 출시한다. ‘아쿠아퍼 리페어링 오인트먼트’는 7가지 성분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밤 타입의 보습제다. 팔이 접히는 부위나 입가 등 자극으로 예민한 피부나 쉽게 건조해지는 부위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산솥과율이 높은 보호막으로 피부를 보호해주는 산소밤 제품이라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프로-비타민 B5의 덱스판테놀이 함유되어 있다. ‘아쿠아퍼 SOS 립 리페어’ 입술에 진정과 보습 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비타민과 시어버터를 함유했다. 통기성 보호막이 피부 속 수분과 산소 투과를 용이하게 도와주어 갈라진 입술을 보호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