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회원 20%...‘6년 정성 더진한 홍삼진 선물세트’ 58% 할인
KGC인삼공사 정관장, 내달 5일까지 ‘얼리버드 행사’...적립금 2배
한국솔가, 30일 라방통해 최대 60% 할인 혜택... 내달 22일까지 최대 55% 할인 혜택
‘아이허브(iHerb)’, 창립 25주년 기념 9월 한 달간 25% 세일

건강기능식품 업계가 본격적인 추석 할인에 돌입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건강기능식품 업계가 본격적인 추석 할인에 돌입했다. 건강기능식품을 이번 추석에 선물할 계획이라면 부담을 줄일 수 있을 전망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프롬바이오가 내달 30일까지 약 6주간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롬바이오는 추석선물세트로 ‘6년 정성 더진한 홍삼진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였다. 별도의 상품으로 판매되던 홍삼스틱(5*4상자)과 홍삼정(240g)을 함께 구성했다. 가격은 정가 대비 58% 할인했다.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스틱 형태의 홍삼스틱과 떠먹는 형태의 홍삼정 두 가지 타입의 제품으로 첨가물 없이 국내산 6년근 홍삼만 100% 적용된 고품격 상품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롬바이오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1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활력건강엔 멀티비타민(1)’이 추가로 제공되며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혈행건강엔 알티지 오메가3(1박스)’, 3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관절건강엔 보스웰리아 라이트(1박스)’가 제공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의 회원에게는 20% 할인율의 추석 이벤트 쿠폰도 발급된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내달 5일까지 얼리버드 행사를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멤버스 등급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 준다. 정관장의 함께 하고픈 마음 담아, 건강한 추석 되세요프로모션은 전국 정관장 로드샵, 백화점 및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에서 진행한다.

한국솔가는 30일 단 하루 저녁 9시부터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솔가로운 건강생활을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새롭게 출시한 솔가 밀크씨슬 13050% 할인판매한다. 이 외에도 오직 쇼핑라이브에서만 구매 가능한 네이버 단독 추석 건강세트를 포함, ’솔가 비타민 D3 1000IU’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 11종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라이브 참여 고객에게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구매 고객 전원에겐 소버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 2포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진행 중 결제를 완료한 고객 5명을 추첨해 결제 제품을 한 개씩 더 전달하는 더블 찬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실시간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500’을 선물한다.

또한 한국솔가는 내달 22일까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솔가몰에서는 추석 선물 세트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 세트는 솔가 남녀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 & 솔가 비타민 D3 2200IU 세트7종이다. 제품 구매 고객에겐 금액대별로 솔가 금장 케이스(5만원 이상), 소버스 면역엔 알로에 베라 2(10만원 이상), 에코백(15만원 이상)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국내 주요 백화점 내 솔가 매장에서도 솔가 루테인 20 & 솔가 오메가-3 700 EPA&DHA 세트솔가 비타민 B-콤플렉스 100 & 솔가 에스터-C 비타민C 500 세트7종의 추석 선물 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에 맞춘 다양한 선물 증정과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아이허브(iHerb)’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25%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허브 연중 행사 중 가장 할인폭이 큰 행사로 추석 선물 구매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허브는 이 기간동안 매일 다른 제품을 선정해 25% 할인을 진행한다. 내달 1, 아이허브 브랜드를 필두로 눈건강 보충제 콜라겐 항산화제 나우푸드 목욕&퍼스널케어 스킨케어 베이비&&펫 용품 등 매일 새로운 제품 또는 품목, 브랜드를 25% 할인 판매한다.

이와관련 한국솔가 관계자는 추석에 직접 찾아뵙지 못하더라도 솔가를 통해 사랑하는 가족들의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돕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건강에 대한 근심 걱정이 많은 요즘이지만 추석만큼은 솔가와 함께 행복하고 풍요롭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