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에도 활용할 수 있는 운동화와 의류 구성, 알록달록 색감으로 레고 표현

아디다스가 완구 기업 레고그룹과 협업한 ‘FW21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가 완구 기업 레고그룹과 협업한 ‘FW21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사진:아디다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완구 기업 레고그룹과 협업한 ‘FW21 아디다스 레고® 컬렉션’을 출시한다. 컬러풀한 색감과 위트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이 레고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이번 컬렉션은 ‘다 같이 X 놀자’ 라는 주재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이의 힘을 색과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과 화보에서는 얼굴도 나이도 성별도 다른 아이들이 알록달록한 색감의 레고 제품을 입고 놀이로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간절기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의류와 신발로 구성됐다. 활동성을 높인 부드러운 쿠셔닝의 운동화,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의 티셔츠와 쇼츠, 날씨에 따라 목까지 덮어줄 수 있어 보온성을 더한 아노락 자켓과 신학기를 위한 백팩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레고® 스포츠’는 발을 폭신하게 감싸주는 부드러운 쿠션 소재와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아웃솔이 장착된 어린이용 운동화로 비 오는 날에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제공하고, 생기 넘치는 컬러와 레고 브릭을 연상시키는 디테일이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준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이번컬렉션은 여름에서 선선한 가을 날씨로 이어지는 간절기에 일교차 걱정없이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며 “아이들이 저마다의 개성과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하고 ‘다름’을 넘어 ‘즐거움’으로 하나 되어 자유롭게 뛰어 놀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