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 27일부터 신형 ES 300h 사전계약 돌입
캐딜락, 전국 시승 이벤트 “Cadillac Thanks Driving Day”
벤틀리, 동차 업계 최초 ‘레더 워킹 그룹’ 가입

렉서스가 내달 27일 출시하는 신형 ES 300h의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사진: 렉서스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럭셔리 수입차 브랜드들이 27일 다양한 소식을 전했다. 렉서스는 내달 27일 출시하는 신형 ES 300h의 사전계약 시작을 알렸다. 캐딜락은 전국 시승행사 이벤트 소식을, 벤틀리는 자동차 업계 최초 레더 워킹 그룹’(Leader Working Group; 이하 LWG) 에 가입 소식을 알렸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렉서스코리아가 이날 7세대 ES 부분변경 모델 ES 300h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신형 ES 300h는 내달 27일 정식 출시된다. 신형 ES 300h는 더 강렬한 스핀들 그릴과 진화한 예방 안전 기술 패키지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LSS+), 사용 편의성을 높인 12.3인치 대형 고해상도 터치스크린, 블랙박스와 하이패스 기본 장착 등 안전 및 편의 장비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형 ES 300h에 탑재한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2개의 모터를 적용, 저속에서는 모터만으로도 주행할 수 있다. 주행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해 뛰어난 연비와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신형 ES 300h 가격은 트림에 따라 럭셔리 6190만원, 럭셔리 플러스 6400만원, 이그제큐티브 6860만원, F 스포츠 7110만원이다.

캐딜락이 전국 시승 이벤트 “Cadillac Thanks Driving Day”를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사진: 캐딜락

캐딜락이 전국 시승 이벤트 “Cadillac Thanks Driving Day”를 내달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전국 시승 대상은 초 럭셔리 SUV 에스컬레이드와 럭셔리 대형 3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 등 캐딜락의 주요 라인업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28일부터 내달 14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승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하면 된다. 전시장 및 선택한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시승 신청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캐딜락은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증정품도 마련했다. 캐딜락은 시승 이벤트 참가 고객 전원에게 시승 차종 모양으로 제작된 캐딜락 그립톡을 제공하며, 시승 만족도 조사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키링을 증정한다. SNS를 통해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중 베스트 리뷰를 추첨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의 사인이 담긴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 대상 수상 고객에게는 캐딜락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툴레 백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를 통해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모두에게 주유상품권(차종별 금액 상이)을 제공하며 전체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럭셔리 호텔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벤틀리모터스가 자동차 업계 최초 ‘레더 워킹 그룹’에 가입 했다./ 사진: 벤틀리모터스

벤틀리모터스가 자동차 업계 최초 레더 워킹 그룹’(Leader Working Group; 이하 LWG) 에 가입 했다. 이로써 벤틀리모터스는 이제 완전히 승인 받은 LWG의 법인 회원으로 2022년 초까지 동일하게 감사절차를 성공적으로 마친 공급 업체 및 공장들로부터만 가죽을 공급 받게 된다.

벤틀리모터스의 생산 구매 총괄인 마크 쿡(Mark Cooke)벤틀리모터스의 Beyond100은 가장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럭셔리 자동차 제조사로의 도약을 담은 비전이다. 이의 일환으로 우리는 필요한 전통적인 재료를 가장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조달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훨씬 더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도록 새로운 소재 개발을 가속화하고 있다“LWG의 첫 번째 자동차 제조사 멤버로서 우리는 자동차 업계에서 지속 가능한 가죽 소재 조달을 위한 미래 환경 조성을 위해 동료 회원들과 협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005년에 설립된 LWG는 가죽 제조, 무역, 공급 업체부터 가죽 기술 전문가, 브랜드 및 소매업체, 패션, 액세서리, 신발, 가정용품 및 인테리어 그리고 이제 럭셔리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군의 가죽 전문가들을 포함하고 있다. 가죽 산업에서의 환경적 영향을 개선시키기 위해 LWG는 가죽 제조사들을 대상으로 명확한 벤치 마크 사례와 엄격한 기준을 통해 독립적으로 감사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