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급별 할인과 추가 할인 쿠폰, 카카오페이 포인트 적립 등

이니스프리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8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8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19일부터 오는 21일까지 ‘8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등급별 차등 혜택인 멤버십 세일로, 20%~30% 할인율을 적용한다.

이니스프리는 ‘8월 멤버십데이’에서는 등급에 상관없는 혜택도 준비했고 결제 수단 할인 및 적립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마이샵 등록 시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카카오페이 결제 혜택 등이다.

지난달 출시 후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노세범 파우더 쿠션 X 카페 노티드 에디션’을 비롯해 이니스프리 대표 상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화산송이 카밍 모공 클레이 마스크 등 일부 제품은 멤버십 등급과 무관하게 30%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마이 헤어 레시피, 슬리핑 팩, 미네랄 메이크업 베이스 구매 시 1+1 혜택까지 마련했다.

8월 한 달간 나만의 단골 매장 ‘마이샵’ 등록 고객 대상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모든 마이샵 등록 고객 대상 오는 31일까지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단, 최대 할인 한도는 5천 원이다.

오프라인 매장에 한해 결제 수단별 할인 및 적립 혜택도 준비했다. 8월 19일부터 31일까지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포인트 리워드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만 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 포인트 2천 점을 즉시 적립해 주며, 구매 및 뷰티포인트 멤버십 연동 시 결제 금액과 무관하게 뷰티포인트 3천 점을 사후 적립해 준다.

8월 16일부터 11월 15일까지, 약 2달간 오프라인 매장서 페이코로 결제할 경우 즉시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페이코 포인트 20% 적립이 가능하다. 단, 기간 내 선착순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