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배달의민족서 전 메뉴 대상 최대 6000원 할인
bhc치킨도, '배달의민족' 앱 주문 고객 대상 3000원 할인...세트메뉴와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 등 신메뉴 단품 2종만
교촌치킨,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포장’ 할인 프로모션...2000원 즉시할인
네네치킨, 자사앱과 배달앱을 통해 할인 행사...최대 4000원

치킨프랜차이즈 업계가 일제히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업계가 일제히 할인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번에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브랜드는 BBQ, bhc치킨, 자담치킨, 교촌치킨, 네네치킨 등이다. 최근 거리두기 강화 및 무더위로 인해 배달 음식에 대한 수요가 다시 급증하자 신제품 홍보 또는 매출 증대에 나서기 위함으로 풀이된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BBQ가 배달의민족에서 전 메뉴를 대상으로 최대 6000원 할인한다. 기간은 이달 24일까지다. 우선 배달의민족 앱에서 BBQ의 시그니처 메뉴인 황금올리브 치킨은 물론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황올한깐풍치킨, 체고치(체다고다치즐링) BBQ 전 메뉴를 배달ㆍ포장 주문 시 기본 4000원 할인된다. 여기에 22일까지는 배민원 단건 배달 서비스로 주문 시 추가 할인된다. 이에 따라 이기간 동안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으로 치킨을 주문할 수 있다.

bhc치킨도 '배달의민족' 앱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할인한다. 단 인기 메뉴와 치즈볼로 구성된 다양한 세트 메뉴에 한해서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할인 메뉴는 '뿌링클', '맛초킹', '골드킹' 등 한 마리 세트메뉴 6종과 '레드킹콤보', '포테킹콤보', '뿌링맵소킹콤보' 등 콤보 시리즈 세트메뉴 6, '골드킹순살' 등 순살 세트메뉴 2종으로 총 14종이다. 신메뉴인 '하바네로 포테킹 후라이드''bhc싸이순살' 단품 메뉴 2종에 대해서도 3000원 할인 혜택이 같은 기간 적용된다. 할인은 배달의민족 앱에서 행사상품을 결제하면 된다.

자담치킨은 카오톡 공식 채널을 통해 스리라차 치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2일까지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000원 할인된다. 단 매일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할인 메뉴는 스리라차 치킨이다. 지난 4월 발매 뒤 두 달여 만에 10만개 판매를 기록하며 자담치킨의 인기 시그니처 메뉴로 등극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스리라차 치킨을 선물하면 푸짐한 경품을 얻을 기회도 제공된다. 응원 메시지가 담긴 화면을 캡처해 #으랏차차스리라차 #스리라차치킨 #자담치킨을 해시태깅하고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3) 자담치킨 스리라차치킨(30)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교환권(300) 등의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교촌치킨은 교촌치킨 주문앱에서 포장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31일까지다. 할인 적용 메뉴는 발사믹치킨, 치즈트러플순살, 리얼후라이드순살, 리얼후라이드 등 신메뉴 치킨 4종이다. 할인은 포장 주문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2000원 즉시 할인이다. 이와함께 오는 25일까지 주문앱에서 교촌 전 메뉴를 배달·포장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5배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모바일쿠폰은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네네치킨도 자사앱과 배달앱을 통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8월 한달간이다. 할인 대상 메뉴는 최근 출시한 레드마요치킨뿐만 아니라, 인기 메뉴인 오리엔탈파닭치킨, 청양마요치킨, 소이크런치윙봉 등 등 전메뉴다. 할인은 최대 4000원이다. 자사앱 할인뿐만 아니라 배달앱 어플을 통해서도 할인 받을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