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 저장장치, 갤럭시 버즈 등 인기 제품 할인 판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삼성전자 IT&모바일 브랜드 세일’ 프로모션을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삼성전자의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 저장장치, 갤럭시 버즈 등 인기 제품을 최대 30만원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G마켓이 제공하는 7종, 옥션에서 제공하는  6종의 중복할인쿠폰을 사용하면 더 저렴하게 득템 가능하다. 여기에 G마켓 단독 카드사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6일 G마켓과 옥션은 ‘삼성전자 IT&모바일 브랜드 세일’을 진행하며 제품 할인과 더불어 상품별 중복할인쿠폰 등 혜택을 더해 알뜰한 구매를 돕는다고 밝혔다. 

삼성 모니터 구매 시 16% 할인쿠폰을, 갤럭시버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JBL/하만카돈 전용 10%쿠폰, 삼성 저장장치 15% ,갤럽시탭 20%, 갤럭시워치14% 중복할인쿠폰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프린터 구매 시 21% 중복 쿠폰도 제공한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로 등록된 삼성카드를 이용해 결제 시 5%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각의 중복할인쿠폰과 카드사 할인 혜택은 행사기간 내 예산 소진 시까지 제공한다.

주요 판매 제품은  ▲삼성전자 오디세이 G3 27인치 게이밍 모니터(S27AG300) ▲갤럭시버즈 플러스 ▲갤럭시북 프로 ▲삼성 외장 SSD T7(1TB) ▲갤럭시 워치3 ▲JBL BAR 9.1 사운드바 등이 있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재택 근무, 온라인 수업 등이 일상화되면서 디지털 기기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풍성한 할인 혜택과 함께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