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차 구독 서비스 ‘다다일상’ 베이직 코스 추가
오설록, 차 구독 서비스 ‘다다일상’ 베이직 코스 추가
  • 장하영 기자
  • 승인 2021.08.0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다일상 베이직, ‘매일 만나는 차’ 주제로 티 소믈리에가 선정한 세가지 중 1개 선택
아모레퍼시픽의 차 브랜드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에 베이직 서비스를 론칭한다. (사진:오설록)
아모레퍼시픽의 차 브랜드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에 베이직 서비스를 론칭한다. (사진:오설록)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차 브랜드 오설록이 차 정기구독 서비스 ‘다다일상(茶茶日常)’에 베이직 서비스를 론칭한다.

오설록은 차와 문화에 관심 있는 입문자가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정기구독 서비스를 2019년부터 운영해왔다. 기존 정기구독 서비스보다 이번에는 선택지를 더 넓혔다.

새로 시작한 ‘다다일상 베이직’은 '매일 만나는 차'를 주제로 한다. 달마다 오설록 티 소믈리에가 선정한 세 가지 구성품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각각 세 종류의 티백을 열 개 이상 담았다. 정가 2만 원 이상의 가치로, 개별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다. 매번 구성품 중 하나를 고르는 게 번거롭다면 랜덤 배송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다다일상 베이직 구성품에는 차를 마시며 읽기 좋은 월간 모먼트 카드 1장도 들어 있다. 이 상품을 처음 구독하면 자신의 취향을 알아보는 데 도움이 되는 10가지 종류의 차를 조합한 스타터 키트인 '다다일상 시작'을 받을 수 있다. 월 1만 6천 원인 구독료 외에 배송비는 따로 없다. 다다일상 베이직 구독자에게는 오설록 직영몰에서 사용하는 20% 할인 쿠폰 2장을 증정한다.

지난해부터 고객과 만나 온 '다다일상 홈카페’는 '다르게 만나는 차'를 주제로, 차를 활용한 이색적인 레시피를 매월 제안한다. 그달의 레시피 카드와 차, 티 푸드와 필요한 재료, 소품 등을 제공한다. 다다일상 홈카페는 외부 활동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차를 색다르게 즐기는 경험에 주안점을 뒀다. 홈카페는 처음 구독시 400㎖ 용량의 유리컵과 엽서를 담은 파우치를 환영 선물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