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내달 1일까지 ‘필수가전 슈퍼세일’
G마켓, 내달 1일까지 ‘코닥어패럴’의 브랜드 쇼케이스
SSG닷컴, 내달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리뉴얼 오프닝파티’ 프로모션
롯데온, 내달 8일까지 취미 용품 관련 상품 기획전
위메프, 내달 1~3일 위메프 데이

이커머스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시원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30일 이커머스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시원한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쿠팡, G마켓, SSG닷컴, 롯데온, 위메프 등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쿠팡은 필수가전 슈퍼세일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일까지다. 이 기간동안 청소기, 드라이기, 전기면도기, 다리미 등 생활 속 필수품으로 손꼽히는 소형 필수가전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와우회원이라면 할인이 더 된다. 특히 쿠팡은 기간 한정으로 9개 인기 가전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로보락 S5 Max 스타트패키지, 라피타 IPL 레이저 제모기, 이나프 스탠드 스팀다리미, 파나소닉 람대쉬 멀티플랙스 5중날 전기면도기 등 최근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을 할인판매한다. 여기에 할인상품 모음전코너에는 별도 쿠폰 발행이 필요 없는 즉시 할인도 진행된다.

G마켓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닥어패럴의 브랜드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일까지다. ‘코닥어패럴의 사계절 캠핑룩을 주제로 500여개 제품을 최대 25% 할인가에 선보인다. 3종의 할인쿠폰과 사은품 제공 및 10% 캐시백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봄 대표 인기 상품인 뷰파인더 우븐 맨투맨메일러 미니로고 워싱 맨투맨5% 할인 여름 콘셉트의 컬러라마 경량 바람막이 자켓20%, ‘스트랩 숏팬츠25% 가을에 입기 좋은 익스프레스 그래픽 롱슬리브메일러 맨투맨20% 할인 겨울 의류인 케이 플리스 자켓컬러플러스 숏 다운자켓25% 할인 판매한다.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 1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종의 할인쿠폰을 ID당 하루 5회 지급한다. 최대 20만원까지 할인되는 앱전용 20% 할인쿠폰‘25% 할인쿠폰’,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의 ‘5% 신상 할인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착순 사은 이벤트와 캐시백 적립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은 이벤트로 10만원 이상 코닥어패럴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고객 200명에게 코닥 양말을 증정한다. 또한 겨울 패딩류를 구입한 선착순 30명 고객에게는 케이프 블랭킷을 증정한다. G마켓 내 코닥어패럴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SSG닷컴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기념 온라인 단독 행사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리뉴얼 오프닝파티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5일까지다. 백화점 인기 상품을 온라인에서 편리하게 주문하고 집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기간 동안 샤넬 뷰티’, ‘디올 뷰티’, ‘입생로랑 뷰티’,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에스티로더등을 준비했다. 스킨케어는 랑콤’, ‘프레쉬’, ‘라메르’, ‘비오템등을, 향수는 산타마리아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조 말론 런던등 백화점 베스트 상품을 모아 판매한다. 추가로 신세계백화점몰, 시코르몰 상품에 사용 가능한 뷰티 카테고리 7%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특히 백화점 명품화장품 및 시코르 상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호텔 식사권, 화장품 세트 등도 증정한다. SSG닷컴은 내달 2일 저녁 9시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하는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백화점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와 설화수’, ‘헤라등 아모레퍼시픽그룹베스트 상품을 현장감 있게 소개한다. 오는 3일 오후 8시에는 강남점 인기 브랜드 (MAC)’ 신상품을 먼저 출시한다.

롯데온은 취미 용품 관련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8일까지다. '야마하 디지털 피아노+스탠드', '삼익 그렉베넷 클래식 기타', '영창 알버트웨버 바이올린' 등을 할인 판매한다. 내달에는 주차별로 취미 용품 행사를 진행해 피아노·키보드·칼림바·오카리나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악기와 DIY 그리기·가드닝 상품의 기획전도 계획 중이다.

위메프는 8위메프데이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3일까지다, 타임딜·브랜드관을 통해 여름 시즌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위메프데이 타임딜은 행사 기간 매일 하루 6(0, 7, 10, 14, 17, 20) 진행하는데 시간마다 MD가 큐레이션한 상품을 5개씩, 3일간 총 90개 타임딜 상품을 공개한다. 위메프 유저들이 선호하는 인기 브랜드 16곳을 엄선한 브랜드관에서는 LG생활건강·CJ제일제당·유한킴벌리·아디다스·아모레퍼시픽 등이 참여하며, 특히 LG생활건강 브랜드관에서는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무료 멤버십 ‘VIP클럽멤버는 위메프데이 기간 행사 전용 VIP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매일 0, 12시 하루 2(10시 제외) 1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한정수량 제공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당일 자정까지, 행사 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하다. 위메프 PLCC(KB국민·롯데·신한 신용카드) 첫 등록 후 3100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