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벤앤제리스 아이스크림, 신제품 및 다양한 행사 전개
버거킹·굽네·BBQ, 할인 프로모션

버거·아이스크림·치킨 등 식품 업계가 폭염을 이겨낼 입맛살리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버거·아이스크림·치킨 등 식품 업계가 폭염을 이겨낼 입맛살리기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특히 아이스크림 업계는 더위를 날려버릴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에 나섰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하겐다즈가 60년 전통 레시피로 탄생시킨 새로운 커피 아이스크림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은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향과 깊은 풍미, 그리고 카푸치노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이다. 하겐다즈의 세번째 커피 제품인 이번 신제품은 커피 향을 진하게 구현한 밀도 높은 아이스크림으로 커피의 향긋함과 카푸치노의 고소함을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라질 프리미엄 원두의 감미로운 향을 담은 커피 아이스크림 베이스에 트렌디한 단짠솔티드 카라멜 소스가 가미되어 다채로운 맛을 연출한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최근 트렌드에서 일상으로 자리잡은 홈카페 문화를 반영해 커피 본연의 풍부하고 깊은 맛을 퀄리티 높은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게 됐다이번 카푸치노 아이스크림은 지난 60년간 하겐다즈와 함께 해 온 커피 플레이버를 보다 트렌디하고 새롭게 구현해 솔티드 카라멜의 매력적인 맛과 커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운 질감, 초콜릿 청크의 풍부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지난 1일 신제품 민트 초콜릿 쿠키(Mint Chocolate Cookie)’, ‘커피, 커피 버즈버즈버즈! (Coffee, Coffee BuzzBuzzBuzz!)’ 2종을 출시한 벤앤제리스가 이번엔 여러곳에서 특색있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우선 CGV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협업해 15관을 벤앤제리스관으로 이름을 변경해 운영한다. 영화관 곳곳에서 벤앤제리스의 캐릭터 우디와 파인트 이미지들을 만나볼 수 있다. CGV 용산 아이파크몰점 내에 벤앤제리스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벤앤제리스관(15)에서 영화를 관람한 후 벤앤제리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 시 팝업스토어에서 미니컵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벤앤제리스는 스페셜티 커피 테이크아웃 전문점 커피네이션과 협업한 팝업스토어를 내달 29일까지 운영한다. 벤앤제리스 커피네이션 팝업스토어에서 공정무역 커피 2잔 이상 주문 시 벤앤제리스 미니컵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한다. 귀여운 우디 캐릭터로 꾸며진 포토존 인증 이벤트, 벤앤제리스 음료와 파인트 아이스크림 1종을 함께 주문하면 벤앤제리스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이달31~내달 1, 내달 7~8일 두 차례의 주말에는 커피네이션이 위치한 연트럴파크에서 보물찾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커피네이션 방문 시 힌트 지도를 받을 수 있다.

벤앤제리스 관계자는 신제품을 포함한 벤앤제리스의 다양한 제품을 벤앤제리스만의 위트를 담아 소개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더운 여름, 벤앤제리스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들이 한국 팬 분들께 조금이나마 시원함을 선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버거·치킨 업계도 무더위 입맛 살리기에 나섰다. 버거킹이 프리미엄 와퍼 메뉴 2개를 8,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1일까지다. 해당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메뉴는 스태커2와퍼’, ‘콰트로치즈와퍼’, ‘할라피뇨와퍼’ 3종으로, 선택하는 메뉴에 따라 최대 54% 할인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딜리버리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굽네치킨은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에서 내달 1일까지 2000원 할인을 해준다. 이번 할인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집에서 안전하게 굽네치킨을 먹으며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배민에서 굽네치킨과 사이드 메뉴인 굽네 에그미니 타르트로 구성된 치타 세트주문 시 2천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제품은 굽네치킨 치킨 메뉴 7종으로, 고추바사삭 갈릭마왕 갈릭마왕 반반 양념히어로 반반 오리지널 볼케이노 갈비천왕 이다. 이외 굽네치킨 단품 및 굽네피자 주문 시 할인에서 제외된다. 배민 앱을 통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할인을 적용할 수 있다. 배민 브랜드관에서 굽네치킨을 선택하거나 주변에 있는 굽네치킨 매장을 검색한 뒤, 해당 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프로모션은 굽네치킨 전국 매장에서 진행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될 수 있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집에서 안전하게 굽네치킨의 치타세트를 먹으면서 더위를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BBQ2020 도쿄올림픽 올림픽 출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응원 이벤트로 팀코리아(Team Korea) 파이팅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3일 올림픽 참가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출시한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를 올림픽 기간 동안 BBQ앱에서 팀코리아 메달 세트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국가대표 선수들이 메달 결정전 진출 시마다 금ㆍ은ㆍ동 메달세트를 추가 3000원 할인이 제공된다. 각 메달 결정전 중계시간부터 당일 자정 주문 건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를 통해 금ㆍ은ㆍ동 메달세트를 주문하면 최대 7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BQ ‘2020 도쿄올림픽 팀코리아 메달 세트는 금ㆍ은ㆍ동메달 각각 A, B세트 2가지로 구성, 6종의 각기 다른 조합으로 출시됐다. 황금올리브, 깐풍치킨, 체고치, 핫황금올리브 블랙페퍼 등 대표 인기 메뉴와 함께 치즈볼, 통새우 멘보샤, 케이준 감자 등 사이드 메뉴 및 레몬보이(스파클링 음료)까지 최상의 조합과 다채로운 구성으로 각자 입맛에 맞게 선택해 즐길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올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이 각자의 경기에서 최고의 기량을 펼치며 좋은 결실로 이어지길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