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27일부터 삼성전자 LTE 노트북 ‘갤럭시 북 GO’ 각 사 온라인·오프라인 샵 통해 판매
각 사, 구매 구객 위한 경품과 공시지원금 혜택 마련

SKT와 KT, LG유플러스 등 이통3사가 27일부터 삼성전자의 LTE 노트북 ‘갤럭시 북 GO’를 각 사 온라인·오프라인 샵을 통해 판매한다 (사진:SKT, KT, LG유플러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T와 KT, LG유플러스 등 이통3사가 27일부터 삼성전자의 LTE 노트북 ‘갤럭시 북 GO’를 각 사 온라인·오프라인 샵을 통해 판매한다. ‘갤럭시 북 GO’는 '어디서나 인터넷이 가능한 LTE', '휴대에 최적화된 슬림 디자인', '휴대폰과 태블릿등 갤럭시 기기간 간편한 연동'등을 특장점으로 내세운 제품으로 출시가 58만96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통3사는 구매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과 공시지원금 혜택을 준비해 고객맞이에 돌입했다. 

27일 이통3사는 일제히 삼성전자의 LTE 노트북 ‘갤럭시 북 GO’의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판매처는 각 사의 온라인 몰(SKT 'T다이렉트샵'/KT 'KT샵'/LG유플러스 '유샵') 과 오프라인 매장이다. 

'갤럭시 북 GO'는 ▲LTE 지원 ▲14인치 FHD 화면 ▲무게 1.38㎏ ▲14.9mm 두께 ▲ 최대 18시간 사용 가능 배터리 등으로 휴대성을 강화한 노트북이다. 또 스마트폰, 태블릿, 웨어러블 등 갤럭시 기기 간 파일공유 등도 쉽게 연동해 사용할 수 있다. 180도 힌지를 적용해 회의 등 여럿이 함께 노트북을 펼쳐서 봐야 할 때도 편리하다. 컬러는 '실버' 1가지, 출고가는 58만9600원이다.

이통3사는 자사 구매자들을 위해 공통적으로 제공하는 제조사 사은품과 함께 각각 준비한 경품을 마련했다. 

SKT는 T다이렉트샵을 통해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QCY T 1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미니언즈 블루투스 스피커 ▲넥밴드 선풍기/탁상용 무선 선풍기 ▲태블릿/노트북 거치대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KT는 전국 KT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갤럭시북 GO 구매 고객에게 USB 듀오플러스 256GB를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유샵을 통해 갤럭시 북 G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릿츠 블루투스 이어폰 ▲메탈 데스크 스탠드 거치대▲ 아이리버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마우스 손목 보호대 받침대 쿠션패드▲하이브리드 블루투스 무선 겸용 마우스▲ 넥밴드 선풍기 등 6개 사은품 중 1개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통3사의 경품과 함께 제조사인 삼성전자의 구매 사은품도 증정한다. ▲블루투스 마우스 ▲디즈니 스티커3종 ▲위글위글 노트북 파우치 등이다. 이 중 1가지를 선택해 27일부터 8월 10일까지 이통 3사의 구매 고객이 직접 삼성 멤버스앱을 통해 신청하면 받을 수 있다. 

또한 이통3사는 갤럭시북 GO의 공시지원금도 제공한다 (전용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SKT는 5만원, KT와 LG유플러스는 30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