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알엑스 ‘리치엘라스틴’, 끌레드벨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 에프플로우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 출시

트루알엑스는 이너뷰티 ‘리치엘라스틴’을, 끌레드벨은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을, 에프플로우는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을 출시한다.
트루알엑스는 이너뷰티 ‘리치엘라스틴’을, 끌레드벨은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을, 에프플로우는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3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이너뷰티와 아이크림, 수분 크림 등 피부 기초를 탄탄히 하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트루알엑스는 이너뷰티 ‘리치엘라스틴’을, 끌레드벨은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을, 에프플로우는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을 출시한다.

클리오라이프케어 브랜드 트루알엑스가 이너뷰티 ‘리치엘라스틴’을 출시한다. 탄력단백질로 불리는 엘라스틴을 핵심성분으로 한 제품으로 주원료인 엘라스틴가수분해물을 1포에 300mg함유했다. 청정 북극해 대구로만 만든 미국산 엘라스틴을 사용했고, 부원료로 피부 진피 3대 요소인 콜라겐,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이외에 밀크 세라마이드와 비타민 A, C까지 함유했다. 1일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미세 입자 분말로 물 없이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끌레드벨은 눈가 탄력을 위한 ‘올아이 리프트 럭셔리 아이크림’을 출시한다. 금실 콜라겐, 녹는실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눈가 피부를 잡아준다. 눈과 더불어 목과 팔자주름에도 사용이 가능한 탄력케어 상품이며 미백 기능성도 있다.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을 함유해 마스크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에프플로우가 시카 성분을 함유한 ‘시카 세라마이드 수분크림’을 출시한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성분과 열에 노출된 피부를 달래는 알로에 베라 성분을 함유했다. 애경산업의 특허 성분 AK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주고 비타민 펩타이드 성분도 담았다. 주름개선과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젤 제형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사용감이며 비건 처방과 재활용 등급이 우수한 용기를 사용했다. 'FSC인증' 마크의 단상자와 소이 잉크를 이용한 패키지에 담았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