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 파머시 바하 토너 ‘딥 스윕’ 출시

닥터지는 밀도 높은 수분 케어를 위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하며, 파머시는 닦아내는 바하 토너 ‘딥 스윕’을 출시한다.
닥터지는 밀도 높은 수분 케어를 위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하며, 파머시는 닦아내는 바하 토너 ‘딥 스윕’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22일 출시 소식을 알린 뷰티 신제품을 살펴봤다. 여름이어도 보습을 신경쓰는 제품들이 출시됐다. 닥터지는 밀도 높은 수분 케어를 위한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하며, 파머시는 닦아내는 바하 토너 ‘딥 스윕’을 출시한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는 수분 밀도 케어를 하는 ‘하이드라 아쿠아 라인’ 6종을 출시한다.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 하이드라 아쿠아 워터리 젤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인텐시브 크림, 하이드라 아쿠아 에센스 핏 마스크 6종 구성이다. 탄성리포좀 기술을 적용한 11가지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브랜드 측은 피부 속 좁은 틈까지 수분을 채워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17가지 아미노산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전 제품이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하이드라 아쿠아 부스팅 토너는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과를 높여주는 저자극 수분 부스팅 토너로, 북유럽 자작나무 유래의 아쿠아씰 성분이 함유됐다. 하이드라 아쿠아 캡슐 에센스는 히알루론산이 순수비타민C를 감싼 이중 캡슐 에센스로, 보습, 밀도, 미백, 주름,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5-in-1 멀티 에센스다. 하이드라 아쿠아 컴포팅 에멀전은 히알루론산과 프로바이오틱스로 이루어진 ‘더모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된 로션이다.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는 바하 토너 ‘딥 스윕(Deep Sweep)’을 출시한다. 약산성 바하(BHA) 함유 토너다. 바하 성분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클로렐라, 로즈마리 잎, 모링가, 파파야 열매 등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브랜드 측은 세안 후에 화장솜에 묻혀 닦아내는 방식으로 여름철 고민인 피지와 블랙헤드를 해결하고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고 설명했다. 마스크 착용으로 고민이 많을 때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