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만원 할인되는 10% 할인 쿠폰에 브랜드별 추가 중복 할인… G마켓은 카드사 할인까지

매일 자정, ‘오늘의 특가’ 상품 공개… MD가 엄선한 여름철 필수 아이템 선봬

사진:이베이코리아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과 옥션이 디지털, 가전 및 리빙 관련 제품을 최대 69%까지 할인 판매하는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애플, 삼성, 한샘 등 50여개 브랜드 인기 제품이 시원한 가격에 선보인다. 

22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디지털리빙 가격호러쇼' 프로모션에는  할인 혜택이 풍성하다.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의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 총 4종을 이용할 수 있다. 디지털가전 품목 2종과 리빙가구 품목 2종이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격호러쇼 10% 할인쿠폰’은 ID당 하루 1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카드사 중복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4대 카드사(삼성/현대/신한/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 중복 할인된다.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만원, 10만원 이상은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삼성, 애플, 한샘 등 인기 브랜드 추가 혜택도 있다.  삼성은 KB국민카드를 이용해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스포크 에어컨, 냉장고, 건조기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애플은 에어팟프로, 애플워치, 아이패드 등 전 상품을 9% 할인가에 선보이며, 애플 브랜드관 전용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샘은 전 상품 최대 31% 할인, 추가 7%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포토상품평 이벤트, 옥션에서는 슬리핑코드 매트리스 4주 무료체험 이벤트도 열린다.

이 외에도 50여개 브랜드의 추가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자정, G마켓과 옥션의 MD가 엄선한 특가 상품 5종도 공개된다. 22일엔 G마켓에서 ▲아이리스 저소음 써큘레이터 (IE-AC15T) ▲간소 자동 핸드워시 디스펜서 세트가  옥션에서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VS20A956A33P) ▲삼성 노트북 플러스2(NT550XDA-K14AW) 등이 특가에 판매된다. 

이주철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부문장은 “강도 높은 거리두기 상황으로 인해 폭염 속에도 집에서 있는 시간이 많아진 소비자들을 위해 대규모 디지털, 가전 및 리빙 연합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