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철 스타일링 활용 가능, 투웨이 디자인으로 슬리퍼와 샌들 변신

닥스 슈즈가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남성 샌들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을 출시한다.
닥스 슈즈가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남성 샌들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을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닥스 슈즈가 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남성 샌들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을 출시한다. 시그니처 체크 패턴과 투웨이 디자인으로 휴가철 스타일링에도 활용할 수 있다.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은 닥스의 시그니처 체크 패턴을 활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제품이다. 잔잔한 체크 패턴 가죽을 발등에 톤온톤 컬러로 매치하고, 레이저로 각인된 체크무늬 버클 장식을 적용해 닥스의 감성을 더했다.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투웨이 디자인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스트랩을 위로 올리면 슬리퍼로, 아래로 내리면 샌들로 착용 가능하며 부드러운 가죽 스트랩을 적용해 신고 벗기 용이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발등을 넓게 덮어주는 가죽 커팅으로 샌들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좋다.

닥스 슈즈가 단독 개발한 샌들 몰드 또한 돋보인다. 비 오는 날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하고 쿠션감을 강화해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몰드 밑면에도 닥스 체크 패턴과 엠블럼 디테일을 적용했다. 모던한 브라운과 깔끔하고 선명한 진네이비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닥스 슈즈 관계자는 “폭염과 함께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샌들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져, 과하지 않은 포인트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남성 샌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실용적인 투웨이 디자인에 닥스의 클래식한 감성을 담은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체크 포인트 투웨이 샌들’로 멋스러운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