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화질·스마트·인테리어 TV 구매 시 다양한 혜택 증정하는 기획전 진행

TV 전 모델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 증정

네이버페이 또는 엘페이로 결제 시 최대 7%의 포인트 페이백 지급

(사진:전자랜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프리미엄 TV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판매하는 ‘TV 락(樂)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일 전자랜드는 올 여름 집콕으로 휴가를 보낼 소비자들의 즐거운 ‘집캉스’를 응원하기 위해 ‘TV 락(樂) 페스타’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는 고화질 프리미엄 TV로 구성한 '보는 락', 스마트 TV로 구성한 '즐길 락', 인테리어 TV로 구성한 '꾸밀 락' 등 3가지 기획전으로 나눠 각 기획전 별로 행사 모델 구매 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보는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프리미엄 TV를 스페셜 롯데카드로 36개월 장기 무이자 결제 시 금액대별로 최대 1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일부 모델을 최대 55%로 할인 판매하는 초특가전과 주차별로 특정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TV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즐길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스마트 TV 구매 시 OTT 서비스 '웨이브'의 이용권을 증정하고, TV 구매와 함께 통신결합 상품에 가입하면 최대 10만 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한다.

'꾸밀 락' 기획전에서는 행사 대상 인테리어 TV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결제 방법을 통한 추가 혜택도 있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TV 전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또 네이버페이로 현장 결제한 고객에게는 7%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페이백으로 지급하며, 엘페이(L.PAY)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5%를 엘포인트(L.POINT)로 돌려준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최근 수도권의 거리두기가 4단계로 격상하며 여름 휴가 계획을 취소하는 등 집에서 휴가를 보내기로 결정한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충분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휴식할 수 있도록 이번 TV 락 페스타 행사 대상 모델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