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폭스바겐, 혼다, 재규어랜드로버, 지프 등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
렉서스, 혼다 등 시승 이벤트 및 혜택
캐딜락, 7월 할인 프로모션

볼보가 7월 한달간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써머 2021’을 진행한다./ 사진: 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수입차들이 7월 휴가철을 맞아 고객유치와 서비스 만족 등 두 마리 토끼 잡기에 나서고 있다. 고객 유치를 위해 할인 프로모션, 시승 이벤트를 전개한다. 서비스 만족을 위해서 무상점검 카드를 꺼내들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볼보, 폭스바겐, 혼다, 재규어랜드로버, 지프 등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상점검을 진행한다. 우선 볼보자동차코리아(이하 볼보)7월 한달간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써머 2021’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공안 볼보차 소유자는 전용 진단 장치 VIDA와 개인 전담 서비스 (VPS, Volvo Personal Service)를 바탕으로 본 점검 항목인 오일류, 전구류, 배터리, 하체 누유 등과 여름철 중점 관리 항목인 타이어, 냉각수, 와이퍼, 에어컨 등 총 15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사용량이 많은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에어컨 관련 부품 에어컨 냉매 가스 충전 시 20% 할인된다. 여기에 에어컨 관련 부품을 교환하면 에어컨 냉매 가스는 무상으로 보충받을 수 있다. , 소모품 교환이나 사고 수리 등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텀블러를 제공한다.

혼다도 7월 한달간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판매 차량을 대상으로 휴가 전 밀착 점검을 위한 풍성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전국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내방 시, 10가지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10% 할인 서비스 유상 쿠폰(실버) 구입 시, A/C 필터 무상 증정 A/C 필터 1+1 이벤트로 교환 시 1개 증정 중고차 고객 중 혼다 공식 서비스센터 첫 내방객 대상 엔진오일 무상 교환 등 4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혼다코리아카카오플러스 신규 친구추가 시 추첨을 통해 최대 30만원 정비 상품권을 증정한다.

폭스바겐코리아(이하 폭스바겐)‘2021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을 내달 6일까지 진행한다. ‘2021 폭스바겐 여름 캠페인에서는 에어컨 통합 점검 서비스를 추가한 한층 강화된 무상 점검 서비스와 함께 여름철 필수 부품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기간 서비스센터 방문시 27가지 영역의 68가지 항목을 상세히 진단하는 폭스바겐 플러스 더블 체크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브레이크 및 서스펜션 등 하체 점검 포함, 주요 부품의 하부 누유 등을 세밀하게 점검 받을 수 있다. 이번 여름 캠페인에서는 에어컨 통합점검도 무상 제공된다. 점검 항목으로는 컴프레셔, 고압 및 저압 파이프, 콘덴서 상태, 에어컨 가스 누설 및 보충 등 에어컨 시스템 전체 부품의 정밀 검사와 에어컨 온도 측정 및 성능 검사, 악취 및 필터 상태 점검이 포함된다. 점검 뿐만 아니라 필수 부품 할인도 해준다. 와이퍼 블레이드 부품, 에바 크리닝 부품, 에어컨 가스, 컴프레셔, 콘덴서, 에바포레이터, 파이프 등 에어컨 시스템과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 부품도 최대 30% 할인된다.

지프는 이달 31일까지 '2021 여름 서비스 캠페인(2021 Summer Service Campaign)'을 진행한다.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전 차종이 대상이다. 이 기간동안 주요 체크 포인트에 대한 차량 무상 점검이 제공된다. 또한 에어컨 공조 장치와 엔진 냉각 부품 20% 할인과 더불어 모파(MOPAR®) 순정 부품 10% 할인(엔진오일, 타이어 제외),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아이템 20% 할인된다.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구매 고객에게는 쾌적한 실내 공기 관리를 위한 에어컨 시스템 소독 서비스를, 50만원 이상 지프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아이템을 구입한 고객에게는 여름 휴가 필수품인 캠핑 의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이달 16일까지 ‘2021 재규어 랜드로버 하계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상은 전차종이다. 혜택은 엔진오일, 배터리, 에어컨,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과 외부 손상 상태, 에어 클리너,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 밸트류, 각종 동화 장치, 차체하단부 누유 등 40여가지 항목 무상점검이다. 또한 유상 수리 부품 및 차량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의 편의 향상을 위해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센터 직접 방문이 어려울 때 공식 서비스센터에 예약하면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픽업하고, 점검이 완료되면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한다.

렉서스코리아는 ‘런 어게인(R.U.N. Again)’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렉서스코리아

렉서스, 혼다는 시승 이벤트로 고객유치에 나선다. 렉서스코리아는 런 어게인(R.U.N. Again)’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시승 대상은 ‘RX’, ‘UX’, ‘NX’ 등 총 3종의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라인업 모델이다.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혼다는 7월 한달간 특별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승 시 풍성한 기념품과 함께 시승 완료 고객 중 200명을 대상으로 내달 중 23일 장기 시승 혜택을 제공한다.

캐딜락은 7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캐딜락코리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브랜드도 있다. 캐딜락은 7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CT4, CT5, SUV XT5, SUV XT6가 대상이다. XT6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보증연장(2/4km) 36개월 1% 저리 리스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XT5 구매 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4km) 및 현금할인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및 현금할인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CT4 구매고객은 60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10%) 및 보증연장(2/4km) 36개월 무이자 리스(보증금 10%) 일부 현금 지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2021년식 CT5 구매 시 보증연장(2/4km) 36개월 1.9% 저리 리스(보증금 10%) 중 한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