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자주(JAJU) 단독 여름 정기 세일
SSG닷컴,은 SSG 랜더스 탄생 100일 기념 스페셜 위크
위메프, ‘6월 베스트’

G마켓·SSG닷컴·위메프 등 이커머가 다양한 기획전을 전개한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G마켓·SSG닷컴·위메프 등 이커머스가 매출 증대 경쟁에 나선다. G마켓은 자주(JAJU) 단독 여름 정기 세일을, SSG닷컴은 SSG 랜더스 탄생 100일 기념 스페셜 위크를, 위메프는 ‘6월 베스트를 각각 진행한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G마켓이 자주(JAJU) 단독 여름 정기 세일에 나선다. 내달 4일까지 자주 브랜드 쇼케이스를 열고 여름 정기 세일을 진행한다. 이달 30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단독 할인상품도 판매한다. 이 기간 동안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15% 할인쿠폰5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된다. 라이브방송이 열리는 30일은 총 2종의 쿠폰을 추가로 제공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라이브 15% 할인쿠폰을 비롯해 방송 시작 1시간 전인 오후 7시부터 당일 자정까지 사용 가능한 라이브 5% 중복할인쿠폰도 지급된다. 5% 중복할인쿠폰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까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라이브방송은 30일 오후 8시부터 진행한다. 13종의 홈웨어를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입하기 어려운 상품들을 대거 마련했다. 진행은 유명 쇼호스트 이하연이 맡는다. 라이브방송 사은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송을 통해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JAJU 디퓨저 정품을, 최대 구매금액 고객에게는 리모컨 선풍기’(3)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LED 선풍기(10)’스트레칭 실내화(20)’를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G마켓 모바일 어플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자주는 브랜드 최초로 정기세일을 진행한다. 자주는 여름과 겨울 시즌 각 1회씩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동시에 진행하는데, 올해 여름정기세일은 내달 18일까지다. 전품목 최대 30% 할인판매한다. 계절과 밀접한 시즌 상품의 경우 30%, 상시 판매 상품의 경우 10% 할인해준다. 자주의 베스트셀러 스탠드 선풍기와 휴대용 소형 선풍기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접촉 냉감 소재 침구류와 풍기 인견 홑이불, 메모리폼 베개도 30% 할인한다.

SSG닷컴은 SSG 랜더스 탄생 100일 기념 스페셜 위크를 진행한다. SSG 랜더스의 실제 100일은 내달 7일이다. 스페셜 위크는 28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단 3일간 SSG랜더스 푸빌라 유니폼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내달 2~3일 신세계백화점 테마로 진행하는 신세계 데이경기에 SSG랜더스 선수단이 착용하는 특별 유니폼으로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친구들을 활용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랜더스 스페셜위크이벤트 페이지에 100일 축하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인천 SSG랜더스필드 스카이박스 입장권과 SSG머니 적립금을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동안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SG랜더스 관련 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추신수 선수 등번호가 새겨진 SSG랜더스 푸빌라 유니폼’, ‘오노마 선크림’, SSG랜더스 플로깅백을 제공한다.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반드시 응모해야 한다야구 관련 용품을 모은 100일 기념 축하상품 기획전도 진행한다. SSG랜더스 공식 유니폼, 모자, 야구공, 마스크 등을 한 곳에 모아 제안한다. 야구장에서 뽐낼 수 있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비롯해 관람 시 필요한 선크림과 콜드컵도 선정했다. 집에서 야구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빔 프로젝터, 조명, 냉방용품 등도 함께 구성했다.

위메프는 28부터 30일까지 ‘6월 베스트를 진행한다. ‘6월 베스트6월 투데이특가 상품 중 이용자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상품을 큐레이션해 한번 더 특별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우선 W9 여성 의류 웅진 빅토리아 탄산수 500ml 20+20온더리버 1+1 반팔티 등 여름맞이 필수품들을 선보인다. 여름철 건강관리·다이어트 인기상품인 SK케미칼 밀크씨슬7 602(4개월분) 슬리컬리 토네이몽 500ml 손연재 교정의자 커블체어 2+1 아임닭 닭가슴살 핫바 불고기맛 70g 등도 판매한다. 일상 생활용품·식품으로는 천하일미 백미 10kg 페브리즈 탈취제 에어 3+호텔 송월타올 2PN풍년 무쇠냄비 몽꽁떼 글로시그레이 18cm 한돈 오겹살 600g 베베숲 라이트 물티슈 80매 등도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