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4일부터 17일까지 대학생 인턴 사원 모집

▲ 배달의 민족이 내달 4일부터 17일까지 대학생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컨슈머와이드-노승빈 기자] 배달의 민족이 대학생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시가 가능하다. 접수는 내달 4일부터 17일까지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서비스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 ‘우아한캠프’ 2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아한형제들에 따르면, ‘우아한캠프’는 여름방학 8주 동안 다양한 미션과 과제를 수행하며 배달의민족의 마케팅,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인턴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2기는 마케팅, 디자인 분야에서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휴학생을 포함한 대학교 4학기 이상 이수자, 2년제는 3학기 이상 이수자를 대상으로 한다. 선발된 학생은 6월 29일부터 8월 21일까지 총 8주 동안 배달의민족의 인턴 마케터, 디자이너가 되어 우아한형제들 특유의 기업 문화 속에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내달 4일 오후 2시부터 17일까지다. 입사지원서와 함께 사전과제를 제출하면 된다. 마케팅 부문은 ‘나에게 배달의민족이란?’ 주제의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제출해야한다. 디자인 분야는 ‘한나체를 이용한 디자인작품’을 자유롭게 제출하면 된다. 서류심사 결과 합격자에 한해 오는 6월 1일부터 6월 5일까지 2차 면접전형이 이어지며 최종합격자 발표는 6월 15일 개별 통보된다.

‘우아한캠프’는 참여자를 위해 다양한 미션 수행 외에도 배달의민족 마케팅, 디자인을 직접 진행한 실무진의 1:1 밀착 멘토링, 강의 등으로 준비되어 있다.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대표는 “작년 1기 우아한캠프가 마무리된 이후 2기 모집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라며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으로 참가자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작년 진행됐던 우아한 캠프 1기 모집 경쟁률은 10대 1이었다. 1기로 선발된 인턴 마케터의 활약도 대단했다. 한양대 계단 랩핑 프로젝트, ‘나를따르라’ 종이컵 브랜드제품 출시 등 배달의민족 특유의 브랜딩을 직접 경험하고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