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브레이브걸스의 2차 포토카드 램덤 증정 이벤트
부어치킨, 치킨 구매 고객에게 닭다리 2개 증정 이벤트
네네치킨, 네네나쵸팩 여름 신메뉴 출시
교촌치킨, ‘치킨맛스낵 2종’ 출시

치킨업계가 다양한 판매촉진에 나섰다./ 사진: 각사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치킨업계가 판매촉진에 나섰다. 일부업체는 할인 프로모션을, 일부는 증정 이벤트를, 일부는 신메뉴를 출시했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BBQ가 전속모델 브레이브걸스의 2차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이번이 두 번째다. 앞서 지난달 1차로 진행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1주일만에 준비된 물량 40만장이 모두 소진된 바 있다. 이번 2차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치킨 한 마리 주문시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1장을 랜덤 증정이다. 이번 포토카드에는 썸머퀸브레이브걸스의 여름철 상쾌하고 발랄한 모습과 멤버들이 사랑하는 BBQ치킨을 즐기는 모습들이 담겼다.

포토카드는 총 20종의 미공개컷으로 제작되었으며 멤버들의 자필 문구와 사인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20종을 모두 모으면 뒷면에 비공개 이미지가 완성된다. 종류별로 포토카드를 모으는 재미도 더했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해당 포토카드는 BBQ 치킨 구매 고객에 선착순으로 랜덤 증정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부어치킨은 치킨 구매 고객에게 닭다리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증정한다. 기간은 이달 말일까지다. 이번 이벤트는 웡봉과 콤보 메뉴를 제외한 모든 치킨 메뉴 주문 시 적용된다. 또한 신한PayFAN 마이샵에서 18000원 이상 주문하는 고객들에게 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으로 부어치킨 매장 방문 고객과 유선을 통해 매장으로 배달 주문 후 오프라인에서 신한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이 대상이다. 요기요,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을 통한 주문은 할인에서 제외된다.

네네치킨은 레드마요치킨과 바삭함이 일품인 네네나쵸팩을 여름 신메뉴로 출기했다. 이번 신메뉴는 네네치킨만의 비법소스와 마요네즈 그리고 웨지감자의 찰떡궁합을 자랑하는 레드마요치킨에 네네나쵸팩으로 구성됐다. 중독적인 매콤 바삭함이 무더위를 잊을 만큼 환상적인 맛이 특징이다.

교촌치킨은 치킨맛스낵 2을 출시했다. ‘치킨맛스낵치킨맛스낵 허니치킨맛스낵 신화’ 2종으로, 감자 스틱 제품이다. 100이하의 기름에 튀겨내는 저온 진공유탕공법으로 만들어 기름지지 않고 바삭하다. ‘치킨맛스낵 허니는 교촌치킨의 허니소스 맛을 구현한 제품으로 아카시아꿀, 허니향, 고메버터를 첨가해 허니소스 맛을 시즈닝으로 구현했다. ‘치킨맛스낵 신화는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 요구를 반영한 제품으로, 교촌 신화소스의 매운맛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