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용 ‘마이크로소프트 365’ 입점 기념… 최대 40% 할인, ‘팀즈 무료 체험도 제공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S/W개발사 무료 교육 ∙ 수수료 면제 등 중소 업체 지원

사진:SKT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T의 기업형 소프트웨어 온라인 거래 장터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중소기업들의 디지털 업무 환경 구축을 쉽고 빠르게 지원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365’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KT는 ‘마이크로소프트365’ 를 통해 국내 중소 기업들의 디지털 업무 환경 도입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말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입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SKT는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서비스인 ‘마이크로소프트365(이하 M365)'를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입점을 시켰다고 밝혔다.  

'M365’는 사무용 소프트웨어 제품인 ‘오피스 365’에 아웃룩(Outlook), 팀즈(Teams), 원드라이브(OneDrive) 등 다양한 디지털 업무 지원 솔루션들과 강력한 보안, 디바이스 관리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토탈 비즈니스 클라우드 서비스다.

SKT는 21일부터 연말까지 종업원 300명 이하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M365’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국내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문서 공동 작업 등이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Teams)’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SKT는 이번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의 ‘M365’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인력 규모가 작은 중소기업들도 손쉽게 재택 근무 등 디지털 업무 환경을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울러 SKT는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마이크로소프트와 협력을 바탕으로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중소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에게 클라우드 교육 무상 제공과 클라우드 마켓 수수료 3개월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SKT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인 ‘Azure(애저)’ 가입 시 이용 가능한 클라우드 전용 크레딧을 최대 500만원까지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