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코르 온라인몰 입점, 베스트셀러 7개 선정 20~30% 할인, 인증샷 이벤트도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프리엔제가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기념 할인전도 진행한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프리엔제가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기념 할인전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브랜드 프리엔제가 뷰티 편집숍 시코르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기념 할인전도 진행한다. 시코르몰 입점이 정해진 프리엔제는 안젤리카 성분을 전 제품에 담은 브랜드며, 환경보호를 위한 클린 뷰티를 지행한다고 밝힌 바 있다.

프리엔제는 시코르몰 입점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7가지를 최대 30% 할인한다. 기획전은 1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된다. ‘아줄렌 캄 크림’과 6월 신제품 ‘안젤리카 페니닌 워시’도 기획전 세일 제품으로 선정됐다.

또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안젤리카 토너 퀵 카밍 패드’ 3매를 증정하며, ‘아줄렌 캄 크림’ 또는 ‘오일프리 워터풀 젤크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젤리카 토너 미니(30ml)’를 추가 증정한다.

프리엔제 인스타그램에서도 시코르 입점 기념 ‘인증샷 이벤트’와 ‘친구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코르몰 구매 내역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공유하거나, 프리엔제 공식 계정에 시코르 입점 축하 댓글과 함께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프리엔제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프리엔제는 ‘당신이 바른 것이 당신의 피부가 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 건강을 수호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라며, “이번 시코르몰 입점과 기획전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프리엔제의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