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버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서 ‘피부 미인 기획전’
KGC인삼공사,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 프로모션 진행
천호엔케어, ‘유월, 웰컴’ 프로모션을 진행
안국건강,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서 6월 ‘오! 특가데이’ 할인 프로모션

건강기능식품업계가 이른 여름을 맞아 할인 경쟁에 돌입했다./ 사진:각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건강기능식품업계가 여름맞이에 나섰다. 이른 더위에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날 것을 대비해 건강기능식품 할인 경쟁에 돌입했다. 건강기능식품 구매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소버스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피부 미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이번 기획전 대상은 고온다습한 여름,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수분과 활력을 잃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이너뷰티 제품으로 제품은 참 어린 콜라겐, 피부: 히알루론 240, 건강한포 석류콜라겐젤리 등 총 5종이다. 할인율은 최대 60%. ‘송지효 콜라겐으로 주목받고 있는 참 어린 콜라겐35% 할인에 스토어 찜 고객 대상 10% 할인 혜택을 더해 최대 45% 할인된다.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히알루론 240’50% 할인한다. ‘몽모랑시 타트체리 38.8’6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KGC인삼공사는 여름철 무더위 극복을 위해 건강에 건강을 더하다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11일부터 오는 27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정관장과 건강식 본죽의 제휴 마케팅 행사다.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고객 1만명에게 정관장 포인트 1만점본죽 상품권 1~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정관장 멤버스 신규고객에게는 정관장 포인트 5000점을 추가로 증정한다.홍이장군 1~3단계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홍이장군 키즈랩 10, 홍삼달임액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알파프로젝트 수면건강본품을 제공한다.

천호엔케어는 유월, 웰컴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하루활력·프리미엄 건강즙, 건강 스틱, 건강기능식품 등이 대상이다. 행사기간 구매한 고객에게 석류 프리미엄, 흑마늘 프리미엄, 흑염소 프리미엄, 도라지배즙 프리미엄 등 4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스페셜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최종 결제금액 6만 원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6000 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도 지급한다.

안국건강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6! 특가데이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13일까지다. 할인율은 최대 68%. 할인 대상 제품은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선물세트 인생뷰티 안심리얼 몽모랑시 타트체리콜라겐 인생뷰티 안심리얼 석류 콜라겐플러스 안국오메가루테인 플러스 안국알티지오메가3 안국밀크씨슬 안국칼슘마그네슘 등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